#include <G4CrossSectionSourcePtr.hh>
Public 멤버 함수 | |
G4CrossSectionSourcePtr (G4VCrossSectionSource *x=0) | |
~G4CrossSectionSourcePtr () | |
G4CrossSectionSourcePtr (const G4CrossSectionSourcePtr &xw) | |
const G4VCrossSectionSource * | operator() () const |
G4VCrossSectionSource * | operator() () |
G4CrossSectionSourcePtr & | operator= (const G4CrossSectionSourcePtr &xw) |
G4bool | operator== (const G4CrossSectionSourcePtr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CrossSectionSourcePtr &) |
Private 속성 | |
G4VCrossSectionSource * | x_ |
G4CrossSectionSourcePtr.hh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rossSectionSourcePtr::G4CrossSectionSourcePtr | ( | G4VCrossSectionSource * | x = 0 | ) |
G4CrossSectionSourcePtr.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CrossSectionSourcePtr.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CrossSectionSourcePtr.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const G4VCrossSectionSource * G4CrossSectionSourcePtr::operator() | ( | ) | const |
G4VCrossSectionSource * G4CrossSectionSourcePtr::operator() | ( | ) |
G4CrossSectionSourcePtr.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x_.
|
inline |
G4CrossSectionSourcePtr.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rossSectionSourcePtr & G4CrossSectionSourcePtr::operator= | ( | const G4CrossSectionSourcePtr & | xw | ) |
G4CrossSectionSourcePtr.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x_.
G4bool G4CrossSectionSourcePtr::operator== | ( | const G4CrossSectionSourcePtr & | right | ) | const |
G4CrossSectionSourcePtr.cc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operator()(), right.
|
private |
G4CrossSectionSourcePtr.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operator()(), oper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