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CollisionManager.hh>
Public 멤버 함수 | |
G4CollisionManager () | |
~G4CollisionManager () | |
G4int | Entries () |
void | AddCollision (G4double time, G4KineticTrack *proj, G4KineticTrack *target=NULL) |
void | AddCollision (G4CollisionInitialState *collision) |
void | RemoveCollision (G4CollisionInitialState *collision) |
void | RemoveTracksCollisions (G4KineticTrackVector *ktv) |
void | ClearAndDestroy () |
G4CollisionInitialState * | GetNextCollision () |
void | Print () |
Private 멤버 함수 | |
G4CollisionManager (const G4CollisionManager &) | |
G4CollisionManager & | operator= (const G4CollisionManager &) |
Private 속성 | |
G4ListOfCollisions * | theCollisionList |
G4CollisionManager.hh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CollisionManager::G4CollisionManager | ( | ) |
G4CollisionManager.cc 파일의 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CollisionList.
G4CollisionManager::~G4CollisionManager | ( | ) |
G4CollisionManager.cc 파일의 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earAndDestroy(), theCollisionList.
|
private |
void G4CollisionManager::AddCollision | ( | G4double | time, |
G4KineticTrack * | proj, | ||
G4KineticTrack * | target = NULL |
||
) |
G4CollisionManager.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G4cerr, G4endl, G4KineticTrack::Get4Momentum(),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Name(), theCollisionLi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FindCollisions(), G4BinaryCascade::FindDecayCollision(), G4BinaryCascade::FindLateParticleCollision().
|
inline |
G4CollisionManager.hh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CollisionList.
void G4CollisionManager::ClearAndDestroy | ( | ) |
G4CollisionManager.cc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CollisionLi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ApplyYourself(), G4BinaryCascade::Propagate(), ~G4CollisionManager().
|
inline |
G4CollisionManager.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CollisionLi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DoTimeStep(), G4BinaryCascade::FillVoidNucleusProducts(), G4BinaryCascade::Propagate(), G4BinaryCascade::StepParticlesOut().
G4CollisionInitialState * G4CollisionManager::GetNextCollision | ( | ) |
G4CollisionManager.cc 파일의 1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G4cerr, G4endl, theCollisionLi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DoTimeStep(), G4BinaryCascade::FillVoidNucleusProducts(), G4BinaryCascade::Propagate(), G4BinaryCascade::StepParticlesOut().
|
private |
G4CollisionManager.cc 파일의 1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CollisionInitialState::GetCollisionTime(), G4KineticTrack::GetDefinition(), G4CollisionInitialState::GetGenerator(), G4ParticleDefinition::GetPDGEncoding(), G4CollisionInitialState::GetPrimary(), G4CollisionInitialState::GetTarget(), second, theCollisionLi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ApplyCollision().
void G4CollisionManager::RemoveCollision | ( | G4CollisionInitialState * | collision | ) |
G4CollisionManager.cc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eCollisionLis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FillVoidNucleusProducts(), G4BinaryCascade::Propagate(), G4BinaryCascade::StepParticlesOut().
void G4CollisionManager::RemoveTracksCollisions | ( | G4KineticTrackVector * | ktv | ) |
|
private |
G4CollisionManager.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llision(), ClearAndDestroy(), Entries(), G4CollisionManager(), GetNextCollision(), Print(), RemoveCollision(), RemoveTracksCollisions(), ~G4Collision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