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DMXScintHit.hh>
Public 멤버 함수 | |
DMXScintHit () | |
~DMXScintHit () | |
DMXScintHit (const DMXScintHit &) | |
const DMXScintHit & | operator= (const DMXScintHit &) |
int | operator== (const DMXScintHit &) const |
void * | operator new (size_t) |
void | operator delete (void *) |
void | Draw () |
void | Print () |
void | SetEdep (G4double de) |
void | SetPos (G4ThreeVector xyz) |
void | SetParticle (G4String name) |
void | SetParticleEnergy (G4double e1) |
void | SetTime (G4double t2) |
G4double | GetEdep () |
G4ThreeVector | GetPos () |
G4String | GetParticle () |
G4double | GetParticleEnergy () |
G4double | GetTime () |
G4int | operator== (const G4VHit &right) const |
virtual const std::map < G4String, G4AttDef > * | GetAttDefs () const |
virtual std::vector< G4AttValue > * | CreateAttValues () const |
Private 속성 | |
G4double | edep |
G4ThreeVector | pos |
G4double | time |
G4String | particleName |
G4double | particleEnergy |
DMXScintHit.hh 파일의 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DMXScintHit::DMXScintHit | ( | ) |
DMXScintHit.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dep, particleEnergy, pos, time.
DMXScintHit::~DMXScintHit | ( | ) |
DMXScintHit.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DMXScintHit::DMXScintHit | ( | const DMXScintHit & | right | ) |
DMXScintHit.cc 파일의 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dep, particleEnergy, particleName, pos, time.
|
inlinevirtualinherited |
B5DriftChamberHit, B5EmCalorimeterHit, B5HadCalorimeterHit, B5HodoscopeHit, XAluminumElectrodeHit, RE05CalorimeterHit, RE01CalorimeterHit, SensitiveDetectorHit, RE05MuonHit, RE05TrackerHit, RE01TrackerHi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Hit.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addAttributes(),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GMocren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LoadAtts().
|
virtual |
G4VHi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DMXScintHit.cc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B5DriftChamberHit, B5EmCalorimeterHit, B5HadCalorimeterHit, B5HodoscopeHit, XAluminumElectrodeHit, RE05CalorimeterHit, RE01CalorimeterHit, SensitiveDetectorHit, RE05MuonHit, RE05TrackerHit, RE01TrackerHit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Hit.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epRepSceneHandler::addAttributes(), G4HepRepFileSceneHandler::AddCompound(), G4VSceneHandler::LoadAtts().
|
inline |
DMXScintHit.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dep.
|
inline |
DMXScintHit.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articleName.
|
inline |
DMXScintHit.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articleEnergy.
|
inline |
DMXScintHit.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os.
|
inline |
DMXScintHit.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ime.
DMXScintHit.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MXScintHitAllocator.
|
inline |
DMXScintHit.hh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MXScintHitAllocator.
const DMXScintHit & DMXScintHit::operator= | ( | const DMXScintHit & | right | ) |
DMXScintHit.cc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dep, particleEnergy, particleName, pos, time.
int DMXScintHit::operator== | ( | const DMXScintHit & | right | ) | const |
DMXScintHit.cc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Hit(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DMXScintHit.cc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dep, G4BestUnit, G4cout, G4endl, pos.
DMXScintHit.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articleNam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MXScintSD::ProcessHits().
DMXScintHit.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articleEnerg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MXScintSD::ProcessHits().
|
inline |
|
private |
DMXScintHit.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MXScintHit(), GetEdep(), operator=(), Print(), SetEdep().
|
private |
DMXScintHit.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MXScintHit(), GetParticleEnergy(), operator=(), SetParticleEnergy().
|
private |
DMXScintHit.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MXScintHit(), GetParticle(), operator=(), SetParticle().
|
private |
DMXScintHit.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MXScintHit(), GetPos(), operator=(), Print(), SetPos().
|
private |
DMXScintHit.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MXScintHit(), GetTime(), operator=(), Set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