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RandBit.h>
Public 멤버 함수 | |
RandBit (HepRandomEngine &anEngine) | |
RandBit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width) | |
RandBit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a, double b) | |
RandBit (HepRandomEngine *anEngine) | |
RandBit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width) | |
RandBit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a, double b) | |
virtual | ~RandBit () |
int | fireBit () |
std::ostream & | put (std::ostream &os) const |
std::istream & | get (std::istream &is) |
std::string | name () const |
double | fire () |
double | fire (double width) |
double | fire (double a, double b) |
long | fireInt (long n) |
long | fireInt (long a1, long n) |
void | fire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
void | fire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double lx, double dx) |
double | operator() () |
double | operator() (double width) |
double | operator() (double a, double b) |
HepRandomEngine & | engine () |
double | flat () |
double | flat (HepRandomEngine *theNewEngine) |
void | flat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
void | flatArray (HepRandomEngine *theNewEngine, const int size, double *vect)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int | shootBit () |
static int | shootBit (HepRandomEngine *) |
static std::string | distributionName () |
static std::ostream & | saveFullState (std::ostream &os) |
static std::istream & | restoreFullState (std::istream &is) |
static std::ostream & | saveDistState (std::ostream &os) |
static std::istream & | restoreDistState (std::istream &is) |
static double | shoot () |
static double | shoot (double width) |
static double | shoot (double a, double b) |
static double | shoot (HepRandomEngine *anEngine) |
static double | shoot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width) |
static double | shoot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a, double b) |
static long | shootInt (long n) |
static long | shootInt (long a1, long n) |
static long | shootInt (HepRandomEngine *anEngine, long n) |
static long | shootInt (HepRandomEngine *anEngine, long a1, long n) |
static void | shoot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
static void | shoot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double lx, double dx) |
static void | shootArray (HepRandomEngine *anEngine, const int size, double *vect) |
static void | shootArray (HepRandomEngine *anEngine, const int size, double *vect, double lx, double dx) |
static void | saveEngineStatus (const char filename[]="Config.conf") |
static void | restoreEngineStatus (const char filename[]="Config.conf") |
static void | setTheSeed (long seed, int lux=3) |
static long | getTheSeed () |
static void | setTheSeeds (const long *seeds, int aux=-1) |
static const long * | getTheSeeds () |
static void | getTheTableSeeds (long *seeds, int index) |
static HepRandom * | getTheGenerator () |
static void | setTheEngine (HepRandomEngine *theNewEngine) |
static HepRandomEngine * | getTheEngine () |
static std::ostream & | saveStaticRandomStates (std::ostream &os) |
static std::istream & | restoreStaticRandomStates (std::istream &is) |
static void | showEngineStatus () |
static int | createInstance () |
정적 Protected 속성 | |
static const long | seedTable [21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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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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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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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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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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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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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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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RandBit.cc 파일의 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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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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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inherited |
CLHEP::HepRando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andFlat.cc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RandFlat::local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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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inheri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RandFlat::fireArray(), CLHEP::RandFlat::oper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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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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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inherited |
RandFlat.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RandFlat::defaultA, CLHEP::RandFlat::defaultB, CLHEP::RandFlat::fire().
RandFlat.cc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RandFlat::fi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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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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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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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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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1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RandExponential::sho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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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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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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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CLHEP::HepRando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andBit.cc 파일의 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RandFlat::get(), 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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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2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Engine::g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StaticRandomStates::restore(), CLHEP::RandGauss::restoreEngineStatus(), CLHEP::RandFlat::restoreEngineStatus(), CLHEP::RandGauss::saveEngineStatus(), CLHEP::RandFlat::saveEngineStatus(), CLHEP::RandGaussZiggurat::shoot(), CLHEP::RandExponential::shoot(), CLHEP::RandExpZiggurat::shoot(), CLHEP::RandBreitWigner::shoot(), CLHEP::RandChiSquare::shoot(), CLHEP::RandBinomial::shoot(), CLHEP::RandGamma::shoot(), CLHEP::RandGauss::shoot(), CLHEP::RandFlat::shoot(), CLHEP::RandPoisson::shoot(), CLHEP::RandStudentT::shoot(), CLHEP::RandPoissonQ::shoot(), CLHEP::RandFlat::shootArr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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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2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g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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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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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inherited |
CLHEP::HepRando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andFlat.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RandFlat::defaultA, CLHEP::RandFlat::defaultB, CLHEP::RandFlat::fi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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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RandFlat.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RandFlat::fire().
|
inherited |
RandFlat.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RandFlat::fire().
|
virtual |
CLHEP::HepRando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andBit.cc 파일의 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ame(), CLHEP::RandFlat::p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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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RandBit.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RandFlat::restoreDist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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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inherited |
RandFlat.cc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getTheEngine(), in, CLHEP::HepRandomEngine::restoreStatus(), CLHEP::RandFlat::staticFirstUnusedBit, CLHEP::RandFlat::staticRandom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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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RandBit.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RandFlat::restoreFull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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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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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RandBit.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RandFlat::saveDist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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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inherited |
RandFlat.cc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getTheEngine(), CLHEP::HepRandomEngine::saveStatus(), CLHEP::RandFlat::staticFirstUnusedBit, CLHEP::RandFlat::staticRandom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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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RandBit.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RandFlat::saveFull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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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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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2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CLHEP::StaticRandomStates::restore().
Random.cc 파일의 2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G4MPImanager::SetSe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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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inherited |
RandFlat.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Engine::flat(), CLHEP::HepRandom::getTheEngin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RandBreitWigner::fireM2(), IORTPrimaryGeneratorAction::GeneratePrimaries(), CCalPrimaryGeneratorAction::GeneratePrimaries(), G4ParticleHPProduct::GetMultiplicity(), CLHEP::RandFlat::shootArray(), CLHEP::RandBreitWigner::shootM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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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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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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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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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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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inherited |
RandFlat.cc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Engine::flatArray(), CLHEP::HepRandom::getThe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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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inherited |
RandFlat.cc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RandFlat::sho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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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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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inherited |
RandFlat.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RandFlat::sho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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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LowEnergyGammaConversion::PostStepDo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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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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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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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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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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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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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3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unMessenger::SetNew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