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RandFlat.h>
Public 멤버 함수 | |
RandFlat (HepRandomEngine &anEngine) | |
RandFlat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width) | |
RandFlat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a, double b) | |
RandFlat (HepRandomEngine *anEngine) | |
RandFlat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width) | |
RandFlat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a, double b) | |
virtual | ~RandFlat () |
double | fire () |
double | fire (double width) |
double | fire (double a, double b) |
long | fireInt (long n) |
long | fireInt (long a1, long n) |
int | fireBit () |
void | fire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
void | fire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double lx, double dx) |
double | operator() () |
double | operator() (double width) |
double | operator() (double a, double b) |
std::ostream & | put (std::ostream &os) const |
std::istream & | get (std::istream &is) |
std::string | name () const |
HepRandomEngine & | engine () |
double | flat () |
double | flat (HepRandomEngine *theNewEngine) |
void | flat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
void | flatArray (HepRandomEngine *theNewEngine, const int size, double *vect)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double | shoot () |
static double | shoot (double width) |
static double | shoot (double a, double b) |
static long | shootInt (long n) |
static long | shootInt (long a1, long n) |
static int | shootBit () |
static void | shoot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
static void | shoot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double lx, double dx) |
static double | shoot (HepRandomEngine *anEngine) |
static double | shoot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width) |
static double | shoot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a, double b) |
static long | shootInt (HepRandomEngine *anEngine, long n) |
static long | shootInt (HepRandomEngine *anEngine, long a1, long n) |
static int | shootBit (HepRandomEngine *) |
static void | shootArray (HepRandomEngine *anEngine, const int size, double *vect) |
static void | shootArray (HepRandomEngine *anEngine, const int size, double *vect, double lx, double dx) |
static std::string | distributionName () |
static void | saveEngineStatus (const char filename[]="Config.conf") |
static void | restoreEngineStatus (const char filename[]="Config.conf") |
static std::ostream & | saveFullState (std::ostream &os) |
static std::istream & | restoreFullState (std::istream &is) |
static std::ostream & | saveDistState (std::ostream &os) |
static std::istream & | restoreDistState (std::istream &is) |
static void | setTheSeed (long seed, int lux=3) |
static long | getTheSeed () |
static void | setTheSeeds (const long *seeds, int aux=-1) |
static const long * | getTheSeeds () |
static void | getTheTableSeeds (long *seeds, int index) |
static HepRandom * | getTheGenerator () |
static void | setTheEngine (HepRandomEngine *theNewEngine) |
static HepRandomEngine * | getTheEngine () |
static std::ostream & | saveStaticRandomStates (std::ostream &os) |
static std::istream & | restoreStaticRandomStates (std::istream &is) |
static void | showEngineStatus () |
static int | createInstance () |
정적 Protected 속성 | |
static const long | seedTable [215][2] |
Private 멤버 함수 | |
void | fireBits () |
정적 Private 멤버 함수 | |
static void | shootBits () |
static void | shootBits (HepRandomEngine *) |
Private 속성 | |
unsigned long | randomInt |
unsigned long | firstUnusedBit |
std::shared_ptr< HepRandomEngine > | localEngine |
double | defaultWidth |
double | defaultA |
double | defaultB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const unsigned long | MSB = 1ul<<RandFlat::MSBBits |
static const int | MSBBits = 15 |
static CLHEP_THREAD_LOCAL unsigned long | staticRandomInt = 0 |
static CLHEP_THREAD_LOCAL unsigned long | staticFirstUnusedBit = 0 |
RandFlat.h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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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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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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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
inline |
|
inline |
|
i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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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RandFlat.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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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RandFlat.h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storeDistState(), saveDistState().
|
virtual |
|
inline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reArray(), operator()().
|
inline |
|
inline |
RandFlat.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RandFlat.cc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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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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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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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
inl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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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1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RandExponential::sho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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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inherited |
|
inlineinherit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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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CLHEP::HepRando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andFlat.cc 파일의 1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faultA, defaultB, defaultWidth, firstUnusedBit, CLHEP::DoubConv::longs2double(), name(), CLHEP::possibleKeywordInput(), random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RandBit::get().
|
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2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Engine::g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StaticRandomStates::restore(), CLHEP::RandGauss::restoreEngineStatus(), restoreEngineStatus(), CLHEP::RandGauss::saveEngineStatus(), saveEngineStatus(), CLHEP::RandGaussZiggurat::shoot(), CLHEP::RandExponential::shoot(), CLHEP::RandExpZiggurat::shoot(), CLHEP::RandBreitWigner::shoot(), CLHEP::RandChiSquare::shoot(), CLHEP::RandBinomial::shoot(), CLHEP::RandGamma::shoot(), CLHEP::RandGauss::shoot(), shoot(), CLHEP::RandPoisson::shoot(), CLHEP::RandStudentT::shoot(), CLHEP::RandPoissonQ::shoot(), shootArray().
|
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2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g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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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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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CLHEP::HepRando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andFlat.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double CLHEP::RandFlat::operator() | ( | double | width | ) |
RandFlat.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re().
double CLHEP::RandFlat::operator() | ( | double | a, |
double | b | ||
) |
RandFlat.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re().
|
virtual |
CLHEP::HepRando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andFlat.cc 파일의 1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faultA, defaultB, defaultWidth, CLHEP::DoubConv::dto2longs(), firstUnusedBit, name(), random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RandBit::put().
|
static |
RandFlat.cc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1, c2, distributionName(), staticFirstUnusedBit, staticRandom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StaticRandomStates::restore(), CLHEP::RandBit::restoreDistState(), restoreFullState().
|
static |
RandFlat.cc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getTheEngine(), in, CLHEP::HepRandomEngine::restoreStatus(), staticFirstUnusedBit, staticRandomInt.
|
static |
RandFlat.cc 파일의 2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restoreDistState(), CLHEP::HepRandom::restoreFullStat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RandBit::restoreFullState().
|
staticinherited |
|
static |
RandFlat.cc 파일의 2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istributionName(), CLHEP::prec, staticFirstUnusedBit, staticRandom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StaticRandomStates::save(), CLHEP::RandBit::saveDistState(), saveFullState().
|
static |
RandFlat.cc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getTheEngine(), CLHEP::HepRandomEngine::saveStatus(), staticFirstUnusedBit, staticRandomInt.
|
static |
RandFlat.cc 파일의 2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aveDistState(), CLHEP::HepRandom::saveFullStat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RandBit::saveFull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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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inherited |
|
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2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CLHEP::StaticRandomStates::restore().
Random.cc 파일의 2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G4MPImanager::SetSeed().
|
static |
RandFlat.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Engine::flat(), CLHEP::HepRandom::getTheEngin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RandBreitWigner::fireM2(), IORTPrimaryGeneratorAction::GeneratePrimaries(), CCalPrimaryGeneratorAction::GeneratePrimaries(), G4ParticleHPProduct::GetMultiplicity(), shootArray(), CLHEP::RandBreitWigner::shootM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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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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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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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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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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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RandFlat.cc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Engine::flatArray(), CLHEP::HepRandom::getTheEngine().
RandFlat.cc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ho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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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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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 |
RandFlat.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ho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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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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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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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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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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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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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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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static |
|
inlinestati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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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3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unMessenger::SetNew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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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RandFlat.h 파일의 2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reArray(), get(), operator()(), p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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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RandFlat.h 파일의 2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reArray(), get(), operator()(), p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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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RandFlat.h 파일의 2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RandFlat.h 파일의 1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RandFlat.h 파일의 2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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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private |
RandFlat.h 파일의 1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staticprivate |
RandFlat.h 파일의 1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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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RandFlat.h 파일의 1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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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private |
RandFlat.h 파일의 1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storeDistState(), restoreEngineStatus(), saveDistState(), saveEngineStatus().
|
staticprivate |
RandFlat.h 파일의 1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estoreDistState(), restoreEngineStatus(), saveDistState(), saveEngineSt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