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Process.hh>
#include "AddClone_def.hh"
#include "G4ReferenceCast.hh"
#include "G4memory.hh"
#include <typeinfo>
클래스 | |
struct | G4ProcessState_Lock |
class | G4VITProcess |
struct | G4VITProcess::G4ProcessState |
class | G4VITProcess::G4ProcessStateBase< T > |
매크로 | |
#define | InitProcessState(destinationType, source) reference_cast<destinationType>(source) |
#define | DowncastProcessState(destinationType) G4dynamic_pointer_cast<destinationType>(G4VITProcess::fpState) |
#define | UpcastProcessState(destinationType) G4dynamic_pointer_cast<destinationType>(G4VITProcess::fpState) |
#define | DowncastState(destinationType, source) G4dynamic_pointer_cast<destinationType>(source) |
#define | UpcastState(destinationType, source) G4dynamic_pointer_cast<destinationType>(source) |
#define DowncastProcessState | ( | destinationType | ) | G4dynamic_pointer_cast<destinationType>(G4VITProcess::fpState) |
G4VITProcess.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define DowncastState | ( | destinationType, | |
source | |||
) | G4dynamic_pointer_cast<destinationType>(source) |
G4VITProcess.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TProcess::SetProcessState().
#define InitProcessState | ( | destinationType, | |
source | |||
) | reference_cast<destinationType>(source) |
G4VITProcess.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define UpcastProcessState | ( | destinationType | ) | G4dynamic_pointer_cast<destinationType>(G4VITProcess::fpState) |
G4VITProcess.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ITProcess::GetProcessState().
#define UpcastState | ( | destinationType, | |
source | |||
) | G4dynamic_pointer_cast<destinationType>(source) |
G4VITProcess.hh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