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ITProcess.hh>
Public 멤버 함수 | |
G4ProcessState () | |
virtual | ~G4ProcessState () |
virtual G4String | GetType () |
template<typename T > | |
T * | GetState () |
Public 속성 | |
G4double | theNumberOfInteractionLengthLeft |
G4double | theInteractionTimeLeft |
G4double | currentInteractionLength |
G4VITProcess.hh 파일의 1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ITProcess::G4ProcessState::G4ProcessState | ( | ) |
G4VITProcess.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urrentInteractionLength, theInteractionTimeLeft, theNumberOfInteractionLengthLeft.
|
virtual |
G4VITProcess.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VITProcess.hh 파일의 1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ITProcess::G4ProcessStateBase< T >, G4ITTransportation::G4ITTransportationState에서 재구현되었습니다.
G4VITProcess.hh 파일의 1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ouble G4VITProcess::G4ProcessState::currentInteractionLength |
G4VITProcess.hh 파일의 1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rocessState().
G4double G4VITProcess::G4ProcessState::theInteractionTimeLeft |
G4VITProcess.hh 파일의 1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rocessState().
G4double G4VITProcess::G4ProcessState::theNumberOfInteractionLengthLeft |
G4VITProcess.hh 파일의 1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rocess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