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ExtrudedSolid.hh>
Public 멤버 함수 | |
ZSection (G4double z, const G4TwoVector &offset, G4double scale) | |
Public 속성 | |
G4double | fZ |
G4TwoVector | fOffset |
G4double | fScale |
G4ExtrudedSolid.hh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G4ExtrudedSolid.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TwoVector G4ExtrudedSolid::ZSection::fOffset |
G4ExtrudedSolid.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xtrudedSolid::BoundingLimits(), G4ExtrudedSolid::CalculateExtent(), G4GDMLWriteSolids::XtruWrite().
G4double G4ExtrudedSolid::ZSection::fScale |
G4ExtrudedSolid.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xtrudedSolid::BoundingLimits(), G4ExtrudedSolid::CalculateExtent(), G4GDMLWriteSolids::XtruWrite().
G4double G4ExtrudedSolid::ZSection::fZ |
G4ExtrudedSolid.hh 파일의 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xtrudedSolid::BoundingLimits(), G4ExtrudedSolid::CalculateExtent(), G4GDMLWriteSolids::Xtru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