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WorkerThread.hh>
Public 멤버 함수 | |
void | SetThreadId (G4int threadId) |
G4int | GetThreadId () const |
void | SetNumberThreads (G4int numnberThreads) |
G4int | GetNumberThreads () const |
void | SetPinAffinity (G4int aff) const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void | BuildGeometryAndPhysicsVector () |
static void | DestroyGeometryAndPhysicsVector () |
static void | UpdateGeometryAndPhysicsVectorFromMaster () |
Private 속성 | |
G4int | threadId |
G4int | numThreads |
G4WorkerThread.hh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static |
G4WorkerThread.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olidsWorkspacePool::CreateAndUseWorkspace(), G4GeometryWorkspacePool::CreateAndUseWorkspace(), G4TWorkspacePool< T >::CreateAndUseWorkspace(), G4SolidsWorkspacePool::GetInstance(), G4GeometryWorkspacePool::GetInstance(), G4ParticlesWorkspace::GetPool(), G4PhysicsListWorkspace::GetPoo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tbbTask::execute(), G4MTRunManagerKernel::StartThread().
|
static |
G4WorkerThread.cc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olidsWorkspacePool::CleanUpAndDestroyAllWorkspaces(), G4GeometryWorkspacePool::CleanUpAndDestroyAllWorkspaces(), G4TWorkspacePool< T >::CleanUpAndDestroyAllWorkspaces(), G4SolidsWorkspacePool::GetInstance(), G4GeometryWorkspacePool::GetInstance(), G4ParticlesWorkspace::GetPool(), G4PhysicsListWorkspace::GetPool().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TRunManagerKernel::StartThread().
G4int G4WorkerThread::GetNumberThreads | ( | ) | const |
G4WorkerThread.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umThreads.
G4int G4WorkerThread::GetThreadId | ( | ) | const |
G4WorkerThread.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readI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etPinAffinity(), G4MTRunManagerKernel::StartThread(), G4WorkerRunManager::StoreRNGStatus().
G4WorkerThread.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umThread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TRunManager::CreateAndStartWorkers().
G4WorkerThread.cc 파일의 2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4Exception(), G4Threading::G4GetNumberOfCores(), G4Threading::G4SetPinAffinity(), GetThreadId(), JustWarn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TRunManagerKernel::StartThread().
G4WorkerThread.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hreadI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MTRunManager::CreateAndStartWorkers().
|
static |
G4WorkerThread.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SolidsWorkspace::DestroyWorkspace(), G4GeometryWorkspace::DestroyWorkspace(), first, G4Region::GetFastSimulationManager(), G4LogicalVolume::GetFieldManager(), G4SolidsWorkspacePool::GetInstance(), G4GeometryWorkspacePool::GetInstance(), G4LogicalVolumeStore::GetInstance(), G4RegionStore::GetInstance(), G4LogicalVolume::GetMasterFieldManager(), G4LogicalVolume::GetMasterSensitiveDetector(), G4Region::GetRegionalSteppingAction(), G4LogicalVolume::GetSensitiveDetector(), G4SolidsWorkspacePool::GetWorkspace(), G4GeometryWorkspacePool::GetWorkspace(), G4SolidsWorkspace::InitialiseWorkspace(), G4GeometryWorkspace::InitialiseWorkspace(), reg, second, G4Region::SetFastSimulationManager(), G4LogicalVolume::SetFieldManager(), G4Region::SetRegionalSteppingAction(), G4LogicalVolume::SetSensitiveDetecto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WorkerRunManager::DoWork().
|
private |
G4WorkerThread.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NumberThreads(), SetNumberThreads().
|
private |
G4WorkerThread.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ThreadId(), SetThread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