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WeightWindowAlgorithm.hh>
Public 멤버 함수 | |
| G4WeightWindowAlgorithm (G4double upperLimitFaktor=5, G4double survivalFaktor=3, G4int maxNumberOfSplits=5) | |
| virtual | ~G4WeightWindowAlgorithm () |
| virtual G4Nsplit_Weight | Calculate (G4double init_w, G4double lowerWeightBound) const |
Private 속성 | |
| G4double | fUpperLimitFaktor |
| G4double | fSurvivalFaktor |
| G4int | fMaxNumberOfSplits |
G4WeightWindowAlgorithm.hh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G4WeightWindowAlgorithm::G4WeightWindowAlgorithm | ( | G4double | upperLimitFaktor = 5, |
| G4double | survivalFaktor = 3, |
||
| G4int | maxNumberOfSplits = 5 |
||
| ) |
G4WeightWindowAlgorithm.cc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WeightWindowAlgorithm.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WeightWindowAlgorithm.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MaxNumberOfSplits, G4Nsplit_Weight::fN, fSurvivalFaktor, fUpperLimitFaktor, G4Nsplit_Weight::fW, G4UniformRand, G4INCL::Math::max().
|
private |
G4WeightWindowAlgorithm.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
|
private |
G4WeightWindowAlgorithm.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
|
private |
G4WeightWindowAlgorithm.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