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oxelSafety.hh>
Public 멤버 함수 | |
G4VoxelSafety () | |
~G4VoxelSafety () | |
G4SmartVoxelNode * | VoxelLocate (G4SmartVoxelHeader *pHead, const G4ThreeVector &localPoint) |
G4double | ComputeSafety (const G4ThreeVector &localPoint, const G4VPhysicalVolume ¤tPhysical, G4double maxLength=DBL_MAX) |
G4int | GetVerboseLevel () const |
void | SetVerboseLevel (G4int level) |
Protected 멤버 함수 | |
G4double | SafetyForVoxelHeader (const G4SmartVoxelHeader *pHead, const G4ThreeVector &localPoint, G4double maxLength, const G4VPhysicalVolume ¤tPhysical, G4double distUpperDepth=0.0, G4double previousMinSafety=DBL_MAX) |
G4double | SafetyForVoxelNode (const G4SmartVoxelNode *curVoxelNode, const G4ThreeVector &localPoint) |
G4SmartVoxelNode * | VoxelLocateLight (G4SmartVoxelHeader *pHead, const G4ThreeVector &localPoint) const |
Private 속성 | |
G4BlockingList | fBlockList |
G4LogicalVolume * | fpMotherLogical |
G4int | fVoxelDepth |
std::vector< EAxis > | fVoxelAxisStack |
std::vector< G4int > | fVoxelNoSlicesStack |
std::vector< G4double > | fVoxelSliceWidthStack |
std::vector< G4int > | fVoxelNodeNoStack |
std::vector< const G4SmartVoxelHeader * > | fVoxelHeaderStack |
G4SmartVoxelNode * | fVoxelNode |
G4bool | fCheck |
G4int | fVerbose |
G4double | kCarTolerance |
G4VoxelSafety.hh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oxelSafety::G4VoxelSafety | ( | ) |
G4VoxelSafety.cc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GeometryTolerance::GetInstance(), G4GeometryTolerance::GetSurfaceTolerance(), kCarTolerance.
G4VoxelSafety::~G4VoxelSafety | ( | ) |
G4VoxelSafety.cc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ouble G4VoxelSafety::ComputeSafety | ( | const G4ThreeVector & | localPoint, |
const G4VPhysicalVolume & | currentPhysical, | ||
G4double | maxLength = DBL_MAX |
||
) |
G4VoxelSafety.cc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VSolid::DistanceToIn(), G4VSolid::DistanceToOut(), G4BlockingList::Enlarge(), FatalException, fBlockList, fCheck, fpMotherLogical, fVerbose, fVoxelDepth, G4cout, G4endl, G4Exception(), G4VPhysicalVolume::GetCopyNo(),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VSolid::GetName(), G4VPhysicalVolume::GetName(), G4LogicalVolume::GetNoDaughters(), G4LogicalVolume::GetSolid(), G4LogicalVolume::GetVoxelHeader(), G4VSolid::Inside(), kInside, kOutside, message(), G4INCL::Math::min(), G4BlockingList::Reset(), SafetyForVoxelHeade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oxelNavigation::ComputeSafety(), G4Navigator::ComputeSafety(), G4ITNavigator1::ComputeSafety(), G4ITNavigator2::ComputeSafety().
|
inline |
G4VoxelSafety.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Verbose.
|
protected |
G4VoxelSafety.cc 파일의 2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BL_MAX, FatalException, fVerbose, fVoxelAxisStack, fVoxelDepth, fVoxelHeaderStack, fVoxelNodeNoStack, fVoxelNoSlicesStack, fVoxelSliceWidthStack, G4cout, G4endl, G4Exception(), G4SmartVoxelHeader::GetAxis(), G4VSolid::GetEntityType(), G4SmartVoxelProxy::GetHeader(),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SmartVoxelHeader::GetMaxEquivalentSliceNo(), G4SmartVoxelNode::GetMaxEquivalentSliceNo(), G4SmartVoxelHeader::GetMaxExtent(), G4SmartVoxelHeader::GetMinEquivalentSliceNo(), G4SmartVoxelNode::GetMinEquivalentSliceNo(), G4SmartVoxelHeader::GetMinExtent(), G4VPhysicalVolume::GetName(), G4LogicalVolume::GetName(), G4SmartVoxelProxy::GetNode(), G4SmartVoxelHeader::GetNoSlices(), G4SmartVoxelHeader::GetSlice(), G4LogicalVolume::GetSolid(), G4SmartVoxelProxy::IsNode(), JustWarning, G4INCL::Math::max(), G4INCL::Math::min(), SafetyForVoxelNod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mputeSafety().
|
protected |
G4VoxelSafety.cc 파일의 1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BlockingList::BlockVolume(), DBL_MAX, G4VSolid::DistanceToIn(), fBlockList, fCheck, fpMotherLogical, fVerbose, G4cout, G4endl, G4LogicalVolume::GetDaughter(),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VSolid::GetName(), G4SmartVoxelNode::GetNoContained(), G4VPhysicalVolume::GetRotation(), G4LogicalVolume::GetSolid(), G4VPhysicalVolume::GetTranslation(), G4SmartVoxelNode::GetVolume(), G4AffineTransform::Invert(), G4BlockingList::IsBlocked(), G4INCL::Math::mi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afetyForVoxelHeader().
G4VoxelSafety.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Verbos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oxelNavigation::SetVerboseLevel().
G4SmartVoxelNode* G4VoxelSafety::VoxelLocate | ( | G4SmartVoxelHeader * | pHead, |
const G4ThreeVector & | localPoint | ||
) |
|
protected |
|
private |
G4VoxelSafety.hh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mputeSafety(), SafetyForVoxelNode().
|
private |
G4VoxelSafety.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mputeSafety(), SafetyForVoxelNode().
|
private |
G4VoxelSafety.hh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mputeSafety(), SafetyForVoxelNode().
|
private |
G4VoxelSafety.hh 파일의 12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mputeSafety(), GetVerboseLevel(), SafetyForVoxelHeader(), SafetyForVoxelNode(), SetVerboseLevel().
|
private |
G4VoxelSafety.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afetyForVoxelHeader().
|
private |
G4VoxelSafety.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mputeSafety(), SafetyForVoxelHeader().
|
private |
G4VoxelSafety.hh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afetyForVoxelHeader().
|
private |
G4VoxelSafety.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VoxelSafety.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afetyForVoxelHeader().
|
private |
G4VoxelSafety.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afetyForVoxelHeader().
|
private |
G4VoxelSafety.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afetyForVoxelHeader().
|
private |
G4VoxelSafety.hh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oxelSaf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