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Viewer.hh>
Public 멤버 함수 | |
| G4Spline () | |
| ~G4Spline () | |
| void | AddSplinePoint (const G4Vector3D &v) |
| G4Vector3D | GetInterpolatedSplinePoint (float t) |
| int | GetNumPoints () |
| G4Vector3D | GetPoint (int) |
| G4Vector3D | CatmullRom_Eq (float t, const G4Vector3D &p1, const G4Vector3D &p2, const G4Vector3D &p3, const G4Vector3D &p4) |
Private 속성 | |
| std::vector< G4Vector3D > | vp |
| float | delta_t |
G4VViewer.hh 파일의 1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G4VViewer::G4Spline::G4Spline | ( | ) |
G4VViewer.cc 파일의 39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G4VViewer::G4Spline::~G4Spline | ( | ) |
G4VViewer.cc 파일의 3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oid G4VViewer::G4Spline::AddSplinePoint | ( | const G4Vector3D & | v | ) |
G4VViewer.cc 파일의 4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ComputeFlyThrough().
| G4Vector3D G4VViewer::G4Spline::CatmullRom_Eq | ( | float | t, |
| const G4Vector3D & | p1, | ||
| const G4Vector3D & | p2, | ||
| const G4Vector3D & | p3, | ||
| const G4Vector3D & | p4 | ||
| ) |
G4VViewer.cc 파일의 4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2.
| G4Vector3D G4VViewer::G4Spline::GetInterpolatedSplinePoint | ( | float | t | ) |
G4VViewer.cc 파일의 4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Viewer::ComputeFlyThrough().
| int G4VViewer::G4Spline::GetNumPoints | ( | ) |
G4VViewer.cc 파일의 4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G4Vector3D G4VViewer::G4Spline::GetPoint | ( | int | a | ) |
G4VViewer.cc 파일의 4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
private |
G4VViewer.hh 파일의 2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VViewer.hh 파일의 2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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