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StringFragmenta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G4VStringFragmentation () | |
virtual | ~G4VStringFragmentation () |
virtual G4KineticTrackVector * | FragmentStrings (const G4ExcitedStringVector *theStrings)=0 |
Private 멤버 함수 | |
G4VStringFragmentation (const G4VStringFragmentation &right) | |
const G4VStringFragmentation & | operator= (const G4VStringFragmentation &right) |
int | operator== (const G4VStringFragmentation &right) const |
int | operator!= (const G4VStringFragmentation &right) const |
G4VStringFragmentation.hh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StringFragmentation::G4VStringFragmentation | ( | ) |
G4VStringFragmentation.cc 파일의 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StringFragmentation.cc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VStringFragmentation.cc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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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ExcitedStringDecay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PartonStringModel::Scat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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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VStringFragmentation.cc 파일의 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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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VStringFragmentation.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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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VStringFragmentation.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