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hh>
클래스 | |
struct | DeleteFragment |
Public 멤버 함수 | |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 () | |
virtual |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 () |
std::vector < G4VPreCompoundFragment * > * | GetFragmentVector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irtual std::vector < G4VPreCompoundFragment * > * | CreateFragmentVector ()=0 |
Private 멤버 함수 | |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 (const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 &) | |
const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 & | operator= (const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 &val) |
G4bool | operator== (const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 &val)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 &val) const |
Private 속성 | |
std::vector < G4VPreCompoundFragment * > * | fragvector |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hh 파일의 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G4VPreCompoundEmissionFactory | ( | ) |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cc 파일의 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cc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agvector.
|
private |
|
protectedpure virtual |
G4HETCEmissionFactory, G4PreCompoundEmissionFactory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FragmentVector().
|
inline |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eateFragmentVector(), fragvector.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PreCompoundEmission::G4PreCompoundEmission(), G4PreCompoundEmission::SetDefaultModel(), G4PreCompoundEmission::SetHETCModel().
|
private |
|
private |
|
private |
|
private |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FragmentVector(), ~G4VPreCompoundEmission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