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GlobalFastSimulationManager.hh>
Public 멤버 함수 | |
virtual | ~G4VGlobalFastSimulationManager () |
virtual G4VFlavoredParallelWorld * | GetFlavoredWorldForThis (G4ParticleDefinition *)=0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G4VGlobalFastSimulationManager * | GetConcreteInstance () |
정적 Protected 멤버 함수 | |
static void | SetConcreteInstance (G4VGlobalFastSimulationManager *) |
정적 Protected 속성 | |
static G4ICOMS_DLL G4ThreadLocal G4VGlobalFastSimulationManager * | fpConcreteInstance = 0 |
G4VGlobalFastSimulationManager.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virtual |
G4VGlobalFastSimulationManager.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static |
G4V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oncreteInstance.
|
pure virtual |
|
staticprotected |
G4VGlobalFastSimulationManager.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ConcreteInstance, m.
|
staticprotected |
G4VGlobalFastSimulationManager.hh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ConcreteInstance(), SetConcreteInst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