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FieldPropagation.hh>
Public 멤버 함수 | |
G4VFieldPropagation () | |
virtual | ~G4VFieldPropagation () |
virtual void | Init (G4V3DNucleus *theNucleus)=0 |
virtual void | Transport (G4KineticTrackVector &theActive, const G4KineticTrackVector &theSpectators, G4double theTimeStep)=0 |
virtual G4ThreeVector | GetMomentumTransfer () const =0 |
Private 멤버 함수 | |
G4VFieldPropagation (const G4VFieldPropagation &right) | |
const G4VFieldPropagation & | operator= (const G4VFieldPropagation &right) |
G4int | operator== (const G4VFieldPropagation &right) const |
G4int | operator!= (const G4VFieldPropagation &right) const |
G4VFieldPropagation.hh 파일의 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FieldPropagation::G4VFieldPropagation | ( | ) |
G4VFieldPropagation.cc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FieldPropagation.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G4VFieldPropagation.cc 파일의 4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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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RKPropagation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DoTimeSt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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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 virtual |
G4RKPropagation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ApplyYourself(), G4BinaryCascade::Propag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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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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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
private |
|
pure virtual |
G4RKPropagation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BinaryCascade::DoTimeSt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