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VCrossSectionRatio.hh>
Public 멤버 함수 | |
G4VCrossSectionRatio (const G4String &nam="", G4int verb=0) | |
virtual | ~G4VCrossSectionRatio () |
virtual G4double | ComputeRatio (const G4ParticleDefinition *, G4double kinEnergy, G4int, G4int)=0 |
virtual void | BuildPhysicsTable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virtual void | DumpPhysicsTable (const G4ParticleDefinition &) |
virtual void | Description () const |
void | SetVerboseLevel (G4int value) |
G4int | GetVerboseLevel () const |
const G4String & | GetName ()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G4VCrossSectionRatio & | operator= (const G4VCrossSectionRatio &right) |
G4VCrossSectionRatio (const G4VCrossSectionRatio &) | |
Private 속성 | |
G4int | verboseLevel |
const G4String | name |
G4VCrossSectionRatio.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Ratio.cc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CrossSectionRatio.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
virtual |
G4VCrossSectionRatio.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ure virtual |
G4DiffElasticRatio에서 구현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HadronElasticProcess::PostStepDoIt().
|
virtual |
G4VCrossSectionRatio.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VCrossSectionRatio.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CrossSectionRatio.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ame.
|
inline |
G4VCrossSectionRatio.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verboseLevel.
|
private |
G4VCrossSectionRatio.hh 파일의 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verboseLevel.
|
private |
G4VCrossSectionRatio.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Name().
|
private |
G4VCrossSectionRatio.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VerboseLevel(), SetVerboseLe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