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TessellatedGeometryAlgorithms.hh>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G4bool | IntersectLineAndTriangle2D (const G4TwoVector &p, const G4TwoVector &v, const G4TwoVector &p0, const G4TwoVector &e0, const G4TwoVector &e1, G4TwoVector location[2]) |
static G4int | IntersectLineAndLineSegment2D (const G4TwoVector &p0, const G4TwoVector &d0, const G4TwoVector &p1, const G4TwoVector &d1, G4TwoVector location[2]) |
static G4double | cross (const G4TwoVector &v1, const G4TwoVector &v2) |
G4TessellatedGeometryAlgorithms.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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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 |
G4TessellatedGeometryAlgorithms.cc 파일의 2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2Vector::x(), CLHEP::Hep2Vector::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tersectLineAndLineSegment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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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 |
G4TessellatedGeometryAlgorithms.cc 파일의 1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ross(), DBL_EPSILON, CLHEP::Hep2Vector::dot(), e, CLHEP::Hep2Vector::mag2(), G4InuclParticleNames::s0, smax, s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tersectLineAndTriangle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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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 |
G4TessellatedGeometryAlgorithms.cc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ersectLineAndLineSegment2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riangularFacet::Inters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