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StatMFChannel.hh>
클래스 | |
struct | DeleteFragment |
Public 멤버 함수 | |
G4StatMFChannel () | |
~G4StatMFChannel () | |
void | CreateFragment (G4int A, G4int Z) |
size_t | GetMultiplicity (void) |
G4bool | CheckFragments (void) |
G4double | GetFragmentsCoulombEnergy (void) |
G4double | GetFragmentsEnergy (G4double T) const |
G4FragmentVector * | GetFragments (G4int anA, G4int anZ, G4double T) |
Private 멤버 함수 | |
G4StatMFChannel (const G4StatMFChannel &right) | |
G4StatMFChannel & | operator= (const G4StatMFChannel &right) |
G4bool | operator== (const G4StatMFChannel &right) const |
G4bool | operator!= (const G4StatMFChannel &right) const |
void | CoulombImpulse (G4int anA, G4int anZ, G4double T) |
void | PlaceFragments (G4int anA) |
void | SolveEqOfMotion (G4int anA, G4int anZ, G4double T) |
void | FragmentsMomenta (G4int NF, G4int idx, G4double T) |
G4ThreeVector | RotateMomentum (G4ThreeVector Pa, G4ThreeVector V, G4ThreeVector P) |
Private 속성 | |
std::deque< G4StatMFFragment * > | _theFragments |
G4int | _NumOfNeutralFragments |
G4int | _NumOfChargedFragments |
G4StatMFChannel.hh 파일의 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tatMFChannel::G4StatMFChannel | ( | ) |
G4StatMFChannel.cc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tatMFChannel::~G4StatMFChannel | ( | ) |
G4StatMFChannel.cc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theFragments.
|
private |
G4StatMFChannel.cc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theFragments, A(),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tatMF::BreakItUp().
G4StatMFChannel.cc 파일의 1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NumOfChargedFragments, FragmentsMomenta(), PlaceFragments(), SolveEqOfMotion().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Fragments().
G4StatMFChannel.cc 파일의 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NumOfChargedFragments, _NumOfNeutralFragments, _theFrag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tatMFMicroCanonical::ChooseAandZ(), G4StatMFMicroPartition::ChooseZ(), G4StatMFMacroCanonical::ChooseZ().
G4StatMFChannel.cc 파일의 2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theFragments, E, G4Exp(), G4RandomDirection(), G4UniformRand, CLHEP::Hep3Vector::mag(), CLHEP::Hep3Vector::mag2(), P1, P2, RotateMomentum(), CLHEP::Hep3Vector::setX(), CLHEP::Hep3Vector::setY(), CLHEP::Hep3Vector::setZ(), twop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ulombImpulse(), GetFragments().
G4FragmentVector * G4StatMFChannel::GetFragments | ( | G4int | anA, |
G4int | anZ, | ||
G4double | T | ||
) |
G4StatMFChannel.cc 파일의 12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NumOfChargedFragments, _NumOfNeutralFragments, _theFragments, CoulombImpulse(), FragmentsMomenta().
G4StatMFChannel.cc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theFrag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olveEqOfMotion().
G4StatMFChannel.cc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theFrag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tatMF::CalcEnergy().
|
inline |
G4StatMFChannel.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theFragm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tatMF::BreakItUp().
|
private |
|
private |
|
private |
G4StatMFChannel.cc 파일의 1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theFragments, G4Pow::A13(), G4RandomDirection(), G4UniformRand, G4Pow::GetInstance(), G4StatMFParameters::Getr0(), CLHEP::Hep3Vector::mag2(), R, G4Pow::Z13().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ulombImpulse().
|
private |
G4StatMFChannel.cc 파일의 43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3Vector::cross(), N, CLHEP::Hep3Vector::unit(),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ragmentsMomenta().
G4StatMFChannel.cc 파일의 3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NumOfChargedFragments, _theFragments, G4Pow::A13(), CLHEP::elm_coupling, G4INCL::Eta, GetFragmentsCoulombEnergy(), G4Pow::GetInstance(), G4StatMFParameters::GetKappaCoulomb(), G4StatMFParameters::Getr0(), CLHEP::Hep3Vector::mag(), CLHEP::Hep3Vector::mag2(), CLHEP::Hep3Vector::set(), G4Pow::Z13().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ulombImpulse().
|
private |
G4StatMFChannel.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oulombImpulse(), CreateFragment(), GetFragments(), SolveEqOfMotion().
|
private |
G4StatMFChannel.hh 파일의 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reateFragment(), GetFragments().
|
private |
G4StatMFChannel.hh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eckFragments(), CreateFragment(), FragmentsMomenta(), GetFragments(), GetFragmentsCoulombEnergy(), GetFragmentsEnergy(), GetMultiplicity(), PlaceFragments(), SolveEqOfMotion(), ~G4StatMFChann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