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ShellEMDataSet.hh>
Public 멤버 함수 | |
G4ShellEMDataSet (G4int Z, G4VDataSetAlgorithm *algo, G4double eUnit=CLHEP::MeV, G4double dataUnit=CLHEP::barn) | |
virtual | ~G4ShellEMDataSet () |
virtual G4double | FindValue (G4double energy, G4int componentId=0) const |
virtual void | PrintData (void) const |
virtual const G4VEMDataSet * | GetComponent (G4int componentId) const |
virtual void | AddComponent (G4VEMDataSet *dataSet) |
virtual size_t | NumberOfComponents (void) const |
virtual const G4DataVector & | GetEnergies (G4int componentId) const |
virtual const G4DataVector & | GetData (G4int componentId) const |
virtual const G4DataVector & | GetLogEnergies (G4int componentId) const |
virtual const G4DataVector & | GetLogData (G4int componentId) const |
virtual void | SetEnergiesData (G4DataVector *energies, G4DataVector *data, G4int componentId) |
virtual void | SetLogEnergiesData (G4DataVector *energies, G4DataVector *data, G4DataVector *log_energies, G4DataVector *log_data, G4int componentId) |
virtual G4bool | LoadData (const G4String &fileName) |
virtual G4bool | LoadNonLogData (const G4String &fileName) |
virtual G4bool | SaveData (const G4String &fileName) const |
virtual G4double | RandomSelect (G4int) const |
Protected 멤버 함수 | |
G4double | GetUnitEnergies () const |
G4double | GetUnitData () const |
const G4VDataSetAlgorithm * | GetAlgorithm () const |
void | CleanUpComponents (void) |
Private 멤버 함수 | |
G4String | FullFileName (const G4String &fileName) const |
G4ShellEMDataSet () | |
G4ShellEMDataSet (const G4ShellEMDataSet ©) | |
G4ShellEMDataSet & | operator= (const G4ShellEMDataSet &right) |
Private 속성 | |
std::vector< G4VEMDataSet * > | components |
G4int | z |
G4VDataSetAlgorithm * | algorithm |
G4double | unitEnergies |
G4double | unitData |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hellEMDataSet::G4ShellEMDataSet | ( | G4int | Z, |
G4VDataSetAlgorithm * | algo, | ||
G4double | eUnit = CLHEP::MeV , |
||
G4double | dataUnit = CLHEP::barn |
||
) |
G4ShellEMDataSet.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gorithm, FatalErrorInArgument, G4Exception().
|
virtual |
G4ShellEMDataSet.cc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gorithm, CleanUpComponents().
|
private |
|
private |
|
inlinevirtual |
G4VEMDataSet를 구현.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Data(), LoadNonLogData().
G4ShellEMDataSet.cc 파일의 3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Data(), LoadNonLogData(), ~G4ShellEMDataSet().
G4ShellEMDataSet.cc 파일의 3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Exception(), JustWarning,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Data(), LoadNonLogData(), SaveData().
|
inlineprotected |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lgorithm.
|
inlinevirtual |
G4VEMDataSet를 구현.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Data(), GetEnergies(), GetLogData(), GetLogEnergies(), PrintData(), SaveData().
|
inlinevirtual |
G4VEMDataSet를 구현.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omponent(), G4VEMDataSet::GetData().
|
inlinevirtual |
G4VEMDataSet를 구현.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omponent(), G4VEMDataSet::GetEnergies().
|
inlinevirtual |
G4VEMDataSet를 구현.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omponent(), G4VEMDataSet::GetLogData().
|
inlinevirtual |
G4VEMDataSet를 구현.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etComponent(), G4VEMDataSet::GetLogEnergies().
|
inlineprotected |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unitData.
|
inlineprotected |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9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unitEnergies.
G4VEMDataSet를 구현.
G4ShellEMDataSet.cc 파일의 1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AddComponent(), algorithm, CleanUpComponents(), G4VDataSetAlgorithm::Clone(), e, FatalException, FullFileName(), G4Exception(), in, message(), unitData, unitEnergies.
G4VEMDataSet를 구현.
G4ShellEMDataSet.cc 파일의 2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AddComponent(), algorithm, CleanUpComponents(), G4VDataSetAlgorithm::Clone(), FatalException, FullFileName(), G4Exception(), in, message(), unitData, unitEnergies.
|
inlinevirtual |
G4VEMDataSet를 구현.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PrintData(), SaveData().
|
private |
G4VEMDataSet를 구현.
G4ShellEMDataSet.cc 파일의 1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cout, G4endl, GetComponent(), n, NumberOfComponents(), G4VEMDataSet::PrintData().
G4VEMDataSet를 구현.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VEMDataSet를 구현.
G4ShellEMDataSet.cc 파일의 3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atalException, FullFileName(), G4Exception(), GetComponent(), G4VEMDataSet::GetData(), G4VEMDataSet::GetEnergies(), left, message(), n, NumberOfComponents(), unitData, unitEnergies.
|
virtual |
G4VEMDataSet를 구현.
G4ShellEMDataSet.cc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FatalErrorInArgument, G4Exception(), G4VEMDataSet::SetEnergiesData().
|
virtual |
G4VEMDataSet를 구현.
G4ShellEMDataSet.cc 파일의 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mponents, FatalErrorInArgument, G4Exception(), G4VEMDataSet::SetLogEnergiesData().
|
private |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1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ShellEMDataSet(), GetAlgorithm(), LoadData(), LoadNonLogData(), ~G4ShellEMDataSet().
|
private |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Component(), CleanUpComponents(), FindValue(), GetComponent(), NumberOfComponents(), SetEnergiesData(), SetLogEnergiesData().
|
private |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1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UnitData(), LoadData(), LoadNonLogData(), SaveData().
|
private |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etUnitEnergies(), LoadData(), LoadNonLogData(), SaveData().
|
private |
G4ShellEMDataSet.hh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ullFile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