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rotected 멤버 함수 | Protected 속성 |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OpenGL2PSAction 클래스 참조

#include <G4OpenGL2PSAction.hh>

G4OpenGL2PSAction에 대한 상속 다이어그램 :
SoGL2PSAction

Public 멤버 함수

 G4OpenGL2PSAction ()
 
void setFileName (const char *)
 
void setExportImageFormat (unsigned int)
 
bool enableFileWriting ()
 
bool disableFileWriting ()
 
bool fileWritingEnabled () const
 
void setLineWidth (int)
 
void setPointSize (int)
 
void setViewport (int, int, int, int)
 
bool extendBufferSize ()
 
void resetBufferSizeParameters ()
 
void setBufferSize (int)
 

Protected 멤버 함수

bool G4gl2psBegin ()
 

Protected 속성

G4String fFileName
 
FILE * fFile
 
GLint fViewport [4]
 
GLint fBufferSize
 
GLint fBufferSizeLimit
 

Private 속성

unsigned int fExportImageFormat
 

상세한 설명

G4OpenGL2PSAction.hh 파일의 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OpenGL2PSAction::G4OpenGL2PSAction ( )

멤버 함수 문서화

bool G4OpenGL2PSAction::disableFileWriting ( )
bool G4OpenGL2PSAction::enableFileWriting ( )
bool G4OpenGL2PSAction::extendBufferSize ( )
bool G4OpenGL2PSAction::fileWritingEnabled ( ) const
bool G4OpenGL2PSAction::G4gl2psBegin ( )
protected
void G4OpenGL2PSAction::resetBufferSizeParameters ( )
void G4OpenGL2PSAction::setBufferSize ( int  )
void G4OpenGL2PSAction::setExportImageFormat ( unsigned  int)
void G4OpenGL2PSAction::setFileName ( const char *  )
void G4OpenGL2PSAction::setLineWidth ( int  )
void G4OpenGL2PSAction::setPointSize ( int  )
void G4OpenGL2PSAction::setViewport ( int  ,
int  ,
int  ,
int   
)

멤버 데이타 문서화

GLint G4OpenGL2PSAction::fBufferSize
protected

G4OpenGL2PSAction.hh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Lint G4OpenGL2PSAction::fBufferSizeLimit
protected

G4OpenGL2PSAction.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unsigned int G4OpenGL2PSAction::fExportImageFormat
private

G4OpenGL2PSAction.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FILE* G4OpenGL2PSAction::fFile
protected

G4OpenGL2PSAction.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String G4OpenGL2PSAction::fFileName
protected

G4OpenGL2PSAction.hh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Lint G4OpenGL2PSAction::fViewport[4]
protected

G4OpenGL2PSAction.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