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KDTree.hh>
클래스 | |
class | HyperRect |
Public 멤버 함수 | |
G4KDTree (size_t dim=3) | |
~G4KDTree () | |
void | Clear () |
void | Print (std::ostream &out=G4cout) const |
void | Build () |
void | NoticeNodeDeactivation () |
size_t | GetDim () const |
int | GetNbNodes () const |
G4KDNode_Base * | GetRoot () |
template<typename PointT > | |
G4KDNode_Base * | InsertMap (PointT *pos) |
template<typename PointT > | |
G4KDNode_Base * | Insert (PointT *pos) |
template<typename PointT > | |
G4KDNode_Base * | Insert (const PointT &pos) |
template<typename Position > | |
G4KDTreeResultHandle | Nearest (const Position &pos) |
G4KDTreeResultHandle | Nearest (G4KDNode_Base *node) |
template<typename Position > | |
G4KDTreeResultHandle | NearestInRange (const Position &pos, const double &range) |
G4KDTreeResultHandle | NearestInRange (G4KDNode_Base *node, const double &range) |
void * | operator new (size_t) |
void | operator delete (void *) |
Protected 멤버 함수 | |
void | __InsertMap (G4KDNode_Base *node) |
void | __Clear_Rec (G4KDNode_Base *node) |
template<typename Position > | |
int | __NearestInRange (G4KDNode_Base *node, const Position &pos, const double &range_sq, const double &range, G4KDTreeResult &list, int ordered, G4KDNode_Base *source_node=0) |
template<typename Position > | |
void | __NearestToPosition (G4KDNode_Base *node, const Position &pos, G4KDNode_Base *&result, double *result_dist_sq, HyperRect *fRect) |
template<typename Position > | |
void | __NearestToNode (G4KDNode_Base *source_node, G4KDNode_Base *node, const Position &pos, std::vector< G4KDNode_Base * > &result, double *result_dist_sq, HyperRect *fRect, int &nbresult) |
정적 Protected 멤버 함수 | |
static G4Allocator< G4KDTree > *& | fgAllocator () |
Protected 속성 | |
HyperRect * | fRect |
G4KDNode_Base * | fRoot |
size_t | fDim |
int | fNbNodes |
int | fNbActiveNodes |
G4KDMap * | fKDMap |
Friends | |
class | G4KDNode_Base |
G4KDTree is used by the ITManager to locate the neareast neighbours. A kdtree sorts out node in such a way that it reduces the number of node check. The results of this search can be retrieved by G4KDTreeResultHandle.
G4KDTree.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KDTree::G4KDTree | ( | size_t | dim = 3 | ) |
G4KDTree.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Dim, fNbActiveNodes, fNbNodes, fRect, fRoot.
G4KDTree::~G4KDTree | ( | ) |
G4KDTree.cc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_Clear_Rec(), fKDMap, fRect, fRoot.
|
protected |
G4KDTree.cc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DNode_Base::GetLeft(), G4KDNode_Base::GetRigh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 ~G4KDTree().
|
protected |
G4KDTree.cc 파일의 1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KDMap, G4KDMap::Insert().
|
protec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NearestInRange().
|
protected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Nearest().
|
protected |
G4KDTree.cc 파일의 1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KDTree::HyperRect::Extend(), fDim, fKDMap, fNbActiveNodes, fRect, fRoot, G4cout, G4endl, G4KDMap::GetSize(), G4KDNode_Base::Insert(), n, G4KDMap::PopOutMiddle(), G4KDTree::HyperRect::SetMinMax().
void G4KDTree::Clear | ( | ) |
G4KDTree.cc 파일의 9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_Clear_Rec(), fNbNodes, fRect, fRoo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NoticeNodeDeactivation().
|
staticprotected |
G4KDTree.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ThreadLocalStatic.
|
inline |
G4KDTree.hh 파일의 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Di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KDNode_Base::GetDim(), G4KDNode_Base::Insert().
|
inline |
G4KDTree.hh 파일의 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NbNodes.
|
inline |
G4KDTree.hh 파일의 9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oot.
G4KDNode_Base* G4KDTree::Insert | ( | PointT * | pos | ) |
G4KDNode_Base* G4KDTree::Insert | ( | const PointT & | pos | ) |
G4KDNode_Base* G4KDTree::InsertMap | ( | PointT * | pos | ) |
G4KDTreeResultHandle G4KDTree::Nearest | ( | const Position & | pos | ) |
G4KDTreeResultHandle G4KDTree::Nearest | ( | G4KDNode_Base * | node | ) |
G4KDTree.cc 파일의 1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_NearestToNode(), DBL_MAX, fRect, fRoot, G4cout, G4endl, result.
G4KDTreeResultHandle G4KDTree::NearestInRange | ( | const Position & | pos, |
const double & | range | ||
) |
G4KDTreeResultHandle G4KDTree::NearestInRange | ( | G4KDNode_Base * | node, |
const double & | range | ||
) |
G4KDTree.cc 파일의 20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__NearestInRange(), fRoot, G4KDTreeResult::Rewind(), G4KDTreeResult::Sort(), sqr().
|
inline |
G4KDTree.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ear(), fNbActiveNode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KDNode_Base::InactiveNode().
G4KDTree.cc 파일의 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 G4KDTree::operator new | ( | size_t | ) |
G4KDTree.cc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Allocator< Type >::MallocSingle().
G4KDTree.cc 파일의 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oot, G4KDNode_Base::Print().
|
friend |
G4KDTree.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otected |
G4KDTree.hh 파일의 26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 G4KDNode_Base::G4KDNode_Base(), G4KDTree(), GetDim().
|
protected |
G4KDTree.hh 파일의 2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__InsertMap(), Build(), ~G4KDTree().
|
protected |
G4KDTree.hh 파일의 2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 G4KDTree(), NoticeNodeDeactivation().
|
protected |
G4KDTree.hh 파일의 2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 G4KDTree(), GetNbNodes().
|
protected |
G4KDTree.hh 파일의 2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 Clear(), G4KDTree(), Nearest(), ~G4KDTree().
|
protected |
G4KDTree.hh 파일의 2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Build(), Clear(), G4KDTree(), GetRoot(), Nearest(), NearestInRange(), Print(), ~G4KDT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