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NCLPiNToEtaChannel.hh>
Public 멤버 함수 | |
PiNToEtaChannel (Particle *, Particle *) | |
virtual | ~PiNToEtaChannel () |
void | fillFinalState (FinalState *fs) |
FinalState * | getFinalState () |
Private 멤버 함수 | |
INCL_DECLARE_ALLOCATION_POOL (PiNToEtaChannel) | |
Private 속성 | |
Particle * | particle1 |
Particle * | particle2 |
G4INCLPiNToEtaChannel.hh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CLPiNToEtaChannel.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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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G4INCLPiNToEtaChannel.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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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G4INCL::IChannel를 구현.
G4INCLPiNToEtaChannel.cc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FinalState::addModifiedParticle(), c1, c2, G4INCL::Eta, f1, f2, G4INCL::Particle::getEnergy(), G4INCL::ParticleTable::getIsospin(), G4INCL::Particle::getMass(), G4INCL::Particle::getType(), G4INCL::Particle::isNucleon(), G4INCL::Neutron, G4InuclParticleNames::nucleon(), particle1, particle2, pi, G4InuclParticleNames::pion(), G4InuclParticleNames::pn, G4INCL::Proton, G4INCL::Particle::setEnergy(), G4INCL::Particle::setMomentum(), G4INCL::Particle::setType(), G4INCL::Random::shoot(), G4INCL::KinematicsUtils::totalEnergyInCM(), x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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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rited |
G4INCLIChannel.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IChannel::fillFinal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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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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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INCLPiNToEtaChannel.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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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INCLPiNToEtaChannel.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