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NCLPiNElasticChannel.hh>
Public 멤버 함수 | |
PiNElasticChannel (Particle *, Particle *) | |
virtual | ~PiNElasticChannel () |
void | fillFinalState (FinalState *fs) |
FinalState * | getFinalState () |
Private 속성 | |
Particle * | particle1 |
Particle * | particle2 |
G4INCLPiNElasticChannel.hh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CLPiNElasticChannel.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NCLPiNElasticChannel.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NCL::IChannel를 구현.
G4INCLPiNElasticChannel.cc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FinalState::addModifiedParticle(), e, G4INCL::ParticleTable::getIsospin(), G4INCL::Particle::getMomentum(), G4INCL::ParticleTable::getNucleonType(), G4INCL::ParticleTable::getPionType(), G4INCL::Particle::getType(), G4INCL::ThreeVector::getX(), G4INCL::ThreeVector::getY(), G4INCL::ThreeVector::getZ(), G4INCL::Particle::isNucleon(), G4InuclParticleNames::nucleon(), particle1, particle2, G4InuclParticleNames::pion(), G4INCL::PiZero, G4INCL::Particle::setMomentum(), G4INCL::Particle::setType(), G4INCL::Random::shoot(), t1, t2.
|
inherited |
G4INCLIChannel.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IChannel::fillFinalState().
|
private |
G4INCLPiNElasticChannel.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
|
private |
G4INCLPiNElasticChannel.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