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NCLNpiToNKKbChannel.hh>
Public 멤버 함수 | |
NpiToNKKbChannel (Particle *, Particle *) | |
virtual | ~NpiToNKKbChannel () |
void | fillFinalState (FinalState *fs) |
FinalState * | getFinalState () |
Private 멤버 함수 | |
INCL_DECLARE_ALLOCATION_POOL (NpiToNKKbChannel) | |
Private 속성 | |
Particle * | particle1 |
Particle * | particle2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const G4double | angularSlope = 6. |
G4INCLNpiToNKKbChannel.hh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CLNpiToNKKbChannel.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NCLNpiToNKKbChannel.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NCL::IChannel를 구현.
G4INCLNpiToNKKbChannel.cc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FinalState::addCreatedParticle(), G4INCL::FinalState::addModifiedParticle(), angularSlope, G4INCL::PhaseSpaceGenerator::generateBiased(), G4INCL::ParticleTable::getAntiKaonType(), G4INCL::ParticleTable::getIsospin(), G4INCL::ParticleTable::getKaonType(), G4INCL::Particle::getMomentum(), G4INCL::ParticleTable::getNucleonType(), G4INCL::Particle::getPosition(), G4INCL::Particle::getType(), INCL_DEBUG, G4INCL::Particle::isNucleon(), G4InuclParticleNames::nucleon(), particle1, particle2, G4INCL::Math::pi, G4InuclParticleNames::pion(), G4INCL::PiZero, G4INCL::Particle::setType(), G4INCL::Random::shoot(), G4INCL::ThreeVector::theta(), G4INCL::KinematicsUtils::totalEnergyInCM().
|
inherited |
G4INCLIChannel.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IChannel::fillFinal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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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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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icprivate |
G4INCLNpiToNKKbChannel.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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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INCLNpiToNKKbChannel.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
|
private |
G4INCLNpiToNKKbChannel.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