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NCLNeutralKaonDecayChannel.hh>
Public 멤버 함수 | |
NeutralKaonDecayChannel (Particle *) | |
virtual | ~NeutralKaonDecayChannel () |
void | fillFinalState (FinalState *fs) |
FinalState * | getFinalState () |
Private 멤버 함수 | |
INCL_DECLARE_ALLOCATION_POOL (NeutralKaonDecayChannel) | |
Private 속성 | |
Particle * | theParticle |
G4INCLNeutralKaonDecayChannel.hh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CL::NeutralKaonDecayChannel::NeutralKaonDecayChannel | ( | Particle * | p | ) |
G4INCLNeutralKaonDecayChannel.cc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NCLNeutralKaonDecayChannel.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NCL::IChannel를 구현.
G4INCLNeutralKaonDecayChannel.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FinalState::addModifiedParticle(), G4INCL::KLong, G4INCL::KShort, G4INCL::Particle::setType(), G4INCL::Random::shoot(), theParticle.
|
inherited |
G4INCLIChannel.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IChannel::fillFinalState().
|
private |
|
private |
G4INCLNeutralKaonDecayChannel.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