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NCLNYElasticChannel.hh>
Public 멤버 함수 | |
NYElasticChannel (Particle *, Particle *) | |
virtual | ~NYElasticChannel () |
void | fillFinalState (FinalState *fs) |
FinalState * | getFinalState () |
Private 멤버 함수 | |
INCL_DECLARE_ALLOCATION_POOL (NYElasticChannel) | |
Private 속성 | |
Particle * | particle1 |
Particle * | particle2 |
G4INCLNYElasticChannel.hh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CLNYElasticChannel.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NCLNYElasticChannel.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NCL::IChannel를 구현.
G4INCLNYElasticChannel.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FinalState::addModifiedParticle(), G4INCL::Particle::adjustEnergyFromMomentum(), G4InuclParticleNames::hyperon(), G4INCL::Particle::isNucleon(), G4INCL::KinematicsUtils::momentumInCM(), G4INCL::Random::normVector(), G4InuclParticleNames::nucleon(), particle1, particle2, G4INCL::Particle::setMomentum().
|
inherited |
G4INCLIChannel.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IChannel::fillFinalState().
|
private |
|
private |
G4INCLNYElasticChannel.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
|
private |
G4INCLNYElasticChannel.hh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