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NCLNNToNLKChannel.hh>
G4INCL::NNToNLKChannel::~NNToNLKChannel |
( |
| ) |
|
|
virtual |
G4INCL::IChannel를 구현.
G4INCLNNToNLKChannel.cc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FinalState::addCreatedParticle(), G4INCL::FinalState::addModifiedParticle(), angularSlope, G4INCL::PhaseSpaceGenerator::generateBiased(), G4INCL::ParticleTable::getIsospin(), G4INCL::Particle::getPosition(), G4INCL::Particle::getType(), G4INCL::KPlus, G4INCL::KZero, G4INCL::Lambda, G4INCL::Neutron, particle1, particle2, G4INCL::Proton, G4INCL::Particle::setType(), G4INCL::Random::shoot(), G4INCL::KinematicsUtils::totalEnergyInCM().
G4INCL::NNToNLKChannel::INCL_DECLARE_ALLOCATION_POOL |
( |
NNToNLKChannel |
| ) |
|
|
private |
const G4double G4INCL::NNToNLKChannel::angularSlope = 2. |
|
staticprivate |
Particle* G4INCL::NNToNLKChannel::particle1 |
|
private |
Particle * G4INCL::NNToNLKChannel::particle2 |
|
private |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