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NCLNKbToNKbChannel.hh>
Public 멤버 함수 | |
NKbToNKbChannel (Particle *, Particle *) | |
virtual | ~NKbToNKbChannel () |
void | fillFinalState (FinalState *fs) |
ThreeVector | KaonMomentum (Particle const *const kaon, Particle const *const nucleon) |
FinalState * | getFinalState () |
Private 멤버 함수 | |
INCL_DECLARE_ALLOCATION_POOL (NKbToNKbChannel) | |
Private 속성 | |
Particle * | particle1 |
Particle * | particle2 |
G4INCLNKbToNKbChannel.hh 파일의 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INCLNKbToNKbChannel.cc 파일의 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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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
G4INCLNKbToNKbChannel.cc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G4INCL::IChannel를 구현.
G4INCLNKbToNKbChannel.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FinalState::addModifiedParticle(), G4INCL::Particle::adjustEnergyFromMomentum(), G4INCL::Particle::getType(), G4INCL::Particle::isNucleon(), KaonMomentum(), G4INCL::KMinus, G4INCL::KZeroBar, G4INCL::KinematicsUtils::momentumInCM(), G4INCL::Neutron, norm, G4InuclParticleNames::nucleon(), particle1, particle2, G4INCL::Proton, G4INCL::Particle::setMomentum(), G4INCL::Particle::setType().
|
inherited |
G4INCLIChannel.cc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IChannel::fillFinal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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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ThreeVector G4INCL::NKbToNKbChannel::KaonMomentum | ( | Particle const *const | kaon, |
Particle const *const | nucleon | ||
) |
G4INCLNKbToNKbChannel.cc 파일의 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e, G4INCL::Particle::getMomentum(), G4INCL::ThreeVector::getX(), G4INCL::ThreeVector::getY(), G4INCL::ThreeVector::getZ(), G4INCL::KinematicsUtils::momentumInLab(), G4INCL::Random::normVector(), P, P0, P1, P2, G4INCL::Random::shoot(), G4INCL::Math::twoPi, x, y, 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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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te |
G4INCLNKbToNKbChannel.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
|
private |
G4INCLNKbToNKbChannel.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llFinal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