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INCLNKToNKChannel.hh>
G4INCL::NKToNKChannel::~NKToNKChannel |
( |
| ) |
|
|
virtual |
G4INCL::IChannel를 구현.
G4INCLNKToNKChannel.cc 파일의 5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FinalState::addModifiedParticle(), G4INCL::Particle::adjustEnergyFromMomentum(), G4INCL::Particle::getType(), G4INCL::Particle::isNucleon(), G4INCL::KPlus, G4INCL::KZero, G4INCL::KinematicsUtils::momentumInCM(), G4INCL::Neutron, norm, G4INCL::Random::normVector(), G4InuclParticleNames::nucleon(), particle1, particle2, G4INCL::Proton, G4INCL::Particle::setMomentum(), G4INCL::Particle::setType().
G4INCL::NKToNKChannel::INCL_DECLARE_ALLOCATION_POOL |
( |
NKToNKChannel |
| ) |
|
|
private |
Particle* G4INCL::NKToNKChannel::particle1 |
|
private |
Particle * G4INCL::NKToNKChannel::particle2 |
|
private |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들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