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HumanPhantomMaterial.hh>
Public 멤버 함수 | |
G4HumanPhantomMaterial () | |
~G4HumanPhantomMaterial () | |
void | DefineMaterials () |
G4Material * | GetMaterial (G4String) |
Private 속성 | |
G4Material * | matH2O |
G4Material * | soft |
G4Material * | skeleton |
G4Material * | lung |
G4Material * | adipose |
G4Material * | glandular |
G4Material * | adipose_glandular |
G4HumanPhantomMaterial.hh 파일의 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HumanPhantomMaterial::G4HumanPhantomMaterial | ( | ) |
G4HumanPhantomMaterial.cc 파일의 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HumanPhantomMaterial::~G4HumanPhantomMaterial | ( | ) |
G4HumanPhantomMaterial.cc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HumanPhantomMaterial::DefineMaterials | ( | ) |
G4HumanPhantomMaterial.cc 파일의 5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G4Material::AddElement(), adipose, adipose_glandular, cm3, d, eV, g, G4Material::GetIonisation(), glandular, lung, matH2O, mg, mole, G4IonisParamMat::SetMeanExcitationEnergy(), skeleton, soft, Z.
G4Material * G4HumanPhantomMaterial::GetMaterial | ( | G4String | material | ) |
G4HumanPhantomMaterial.cc 파일의 21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Material::GetMaterial().
|
private |
G4HumanPhantomMaterial.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fineMaterials().
|
private |
G4HumanPhantomMaterial.hh 파일의 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fineMaterials().
|
private |
G4HumanPhantomMaterial.hh 파일의 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fineMaterials().
|
private |
G4HumanPhantomMaterial.hh 파일의 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fineMaterials().
|
private |
G4HumanPhantomMaterial.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fineMaterials().
|
private |
G4HumanPhantomMaterial.hh 파일의 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fineMaterials().
|
private |
G4HumanPhantomMaterial.hh 파일의 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DefineMateri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