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ublic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GHEKinematicsVector 클래스 참조

#include <G4GHEKinematicsVector.hh>

Public 멤버 함수

 G4GHEKinematicsVector ()
 
 ~G4GHEKinematicsVector ()
 
 G4GHEKinematicsVector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
 
G4GHEKinematicsVectoroperator=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
 
void SetMomentum (G4ParticleMomentum mom)
 
void SetMomentumAndUpdate (G4ParticleMomentum mom)
 
const G4ParticleMomentum GetMomentum () const
 
void SetMomentum (G4double x, G4double y, G4double z)
 
void SetMomentumAndUpdate (G4double x, G4double y, G4double z)
 
void SetMomentum (G4double x, G4double y)
 
void SetMomentumAndUpdate (G4double x, G4double y)
 
void SetMomentum (G4double z)
 
void SetMomentumAndUpdate (G4double z)
 
void SetEnergy (G4double e)
 
void SetEnergyAndUpdate (G4double e)
 
void SetKineticEnergy (G4double ekin)
 
void SetKineticEnergyAndUpdate (G4double ekin)
 
G4double GetEnergy ()
 
G4double GetKineticEnergy ()
 
void SetMass (G4double mas)
 
void SetMassAndUpdate (G4double mas)
 
G4double GetMass ()
 
void SetCharge (G4double c)
 
G4double GetCharge ()
 
void SetTOF (G4double t)
 
G4double GetTOF ()
 
void SetSide (G4int sid)
 
G4int GetSide ()
 
void setFlag (G4bool f)
 
G4bool getFlag ()
 
void SetCode (G4int c)
 
void SetParticleDef (G4ParticleDefinition *c)
 
G4int GetCode ()
 
G4ParticleDefinitionGetParticleDef ()
 
void SetZero ()
 
void Add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void Sub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void Lor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G4double CosAng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
 
G4double Ang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
 
G4double Dot4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G4double Impu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void Add3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void Sub3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void Cross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G4double Dot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void Smul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 G4double h)
 
void SmulAndUpdate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 G4double h)
 
void Norz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
 
G4double Length ()
 
void Exch (G4GHEKinematicsVector &p1)
 
void Defs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void Defs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G4GHEKinematicsVector &my, G4GHEKinematicsVector &mz)
 
void Trac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mx, const G4GHEKinematicsVector &my, const G4GHEKinematicsVector &mz)
 
void Print (G4int LLL)
 

Public 속성

G4ParticleMomentum momentum
 
G4double energy
 
G4double kineticEnergy
 
G4double mass
 
G4double charge
 
G4double timeOfFlight
 
G4int side
 
G4bool flag
 
G4int code
 
G4ParticleDefinitionparticleDef
 

상세한 설명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G4GHEKinematicsVector::G4GHEKinematicsVector (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G4GHEKinematicsVector (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GHEKinematicsVector::G4GHEKinematicsVector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
inline

멤버 함수 문서화

void G4GHEKinematicsVector::Add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36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harge, code, energy, kineticEnergy, CLHEP::Hep3Vector::mag2(), mass, G4INCL::Math::max(), momentum, particleDef.

void G4GHEKinematicsVector::Add3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
inline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Ang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4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CLHEP::Hep3Vector::mag2(), momentum,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CosAng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4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CLHEP::Hep3Vector::mag2(), momentum,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void G4GHEKinematicsVector::Cross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
inline
void G4GHEKinematicsVector::Defs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G4GHEKinematicsVector my,
G4GHEKinematicsVector mz 
)
inline
void G4GHEKinematicsVector::Defs1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
inline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Dot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4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omentum,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Dot4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4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nergy, momentum,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void G4GHEKinematicsVector::Exch ( G4GHEKinematicsVector p1)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5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GetCharge (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3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harge.

G4int G4GHEKinematicsVector::GetCode (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3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ode.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GetEnergy (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2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nergy.

G4bool G4GHEKinematicsVector::getFlag (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32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lag.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GetKineticEnergy (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2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kineticEnergy.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GetMass (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3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ass.

const G4ParticleMomentum G4GHEKinematicsVector::GetMomentum ( void  ) const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omentum.

G4ParticleDefinition* G4GHEKinematicsVector::GetParticleDef (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34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articleDef.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ntiNeutronAnnihilationAtRest::AntiNeutronAnnihilation(), G4AntiNeutronAnnihilationAtRest::GenerateSecondaries().

G4int G4GHEKinematicsVector::GetSide (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3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ide.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GetTOF ( )
inline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Impu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44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nergy, momentum, sqr(),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Length (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5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3Vector::mag(), momentum.

void G4GHEKinematicsVector::Lor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
inline
void G4GHEKinematicsVector::Norz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
inline
G4GHEKinematicsVector& G4GHEKinematicsVector::operator=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
inline
void G4GHEKinematicsVector::Print ( G4int  LLL)
inline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Charge ( G4double  c)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3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harge.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Code ( G4int  c)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33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Energy ( G4double  e)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 energ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ntiNeutronAnnihilationAtRest::AntiNeutronAnnihilation().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EnergyAndUpdate ( G4double  e)
inline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Flag ( G4bool  f)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3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 flag.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KineticEnergy ( G4double  ekin)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2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kineticEnergy.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KineticEnergyAndUpdate ( G4double  ekin)
inline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Mass ( G4double  mas)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2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as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ntiNeutronAnnihilationAtRest::AntiNeutronAnnihilation(), G4AntiNeutronAnnihilationAtRest::GenerateSecondaries().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MassAndUpdate ( G4double  mas)
inline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Momentum ( G4ParticleMomentum  mom)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11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omentum.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Momentum ( G4double  x,
G4double  y,
G4double  z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12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omentum, CLHEP::Hep3Vector::setX(), CLHEP::Hep3Vector::setY(), CLHEP::Hep3Vector::setZ().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Momentum ( G4double  x,
G4double  y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14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omentum, CLHEP::Hep3Vector::setX(), CLHEP::Hep3Vector::setY().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Momentum ( G4double  z)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16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momentum, CLHEP::Hep3Vector::setZ().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MomentumAndUpdate ( G4ParticleMomentum  mom)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nergy, kineticEnergy, CLHEP::Hep3Vector::mag2(), mass, G4INCL::Math::max(), momentum.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ntiNeutronAnnihilationAtRest::AntiNeutronAnnihilation().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MomentumAndUpdate ( G4double  x,
G4double  y,
G4double  z 
)
inline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MomentumAndUpdate ( G4double  x,
G4double  y 
)
inline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MomentumAndUpdate ( G4double  z)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1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nergy, kineticEnergy, CLHEP::Hep3Vector::mag2(), mass, G4INCL::Math::max(), momentum, CLHEP::Hep3Vector::setZ().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ParticleDef ( G4ParticleDefinition c)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33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particleDef.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ntiNeutronAnnihilationAtRest::AntiNeutronAnnihilation(), G4AntiNeutronAnnihilationAtRest::GenerateSecondaries().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Side ( G4int  sid)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3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ide.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TOF ( G4double  t)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3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timeOfFligh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AntiNeutronAnnihilationAtRest::AntiNeutronAnnihilation(), G4AntiNeutronAnnihilationAtRest::GenerateSecondaries().

void G4GHEKinematicsVector::SetZero ( )
inline
void G4GHEKinematicsVector::Smul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
G4double  h 
)
inline
void G4GHEKinematicsVector::SmulAndUpdate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
G4double  h 
)
inline
void G4GHEKinematicsVector::Sub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
inlin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3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harge, code, energy, kineticEnergy, CLHEP::Hep3Vector::mag2(), mass, G4INCL::Math::max(), momentum, particleDef.

void G4GHEKinematicsVector::Sub3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2 
)
inline
void G4GHEKinematicsVector::Trac ( const G4GHEKinematicsVector p1,
const G4GHEKinematicsVector mx,
const G4GHEKinematicsVector my,
const G4GHEKinematicsVector mz 
)
inline

멤버 데이타 문서화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charg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68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G4GHEKinematicsVector(), GetCharge(), Norz(), operator=(), Print(), SetCharge(), SetZero(), SmulAndUpdate(), Sub().

G4int G4GHEKinematicsVector::cod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6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G4GHEKinematicsVector(), GetCode(), Lor(), Norz(), operator=(), SmulAndUpdate(), Sub().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energy
G4bool G4GHEKinematicsVector::flag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6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HEKinematicsVector(), getFlag(), Lor(), Norz(), operator=(), Print(), setFlag(), SetZero(), SmulAndUpdate().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kineticEnergy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mass
G4ParticleMomentum G4GHEKinematicsVector::momentum
G4ParticleDefinition* G4GHEKinematicsVector::particleDef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69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G4GHEKinematicsVector(), GetParticleDef(), Lor(), Norz(), operator=(), Print(), SetParticleDef(), SetZero(), SmulAndUpdate(), Sub().

G4int G4GHEKinematicsVector::side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68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HEKinematicsVector(), GetSide(), Lor(), Norz(), operator=(), Print(), SetSide(), SetZero(), SmulAndUpdate().

G4double G4GHEKinematicsVector::timeOfFlight

G4GHEKinematicsVector.hh 파일의 6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GHEKinematicsVector(), GetTOF(), Lor(), Norz(), operator=(), Print(), SetTOF(), SetZero(), SmulAndUpdate().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