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nt4  v4-10.4-release
 모두 클래스 네임스페이스들 파일들 함수 변수 타입정의 열거형 타입 열거형 멤버 Friends 매크로 그룹들 페이지들
Public 멤버 함수 | Private 속성 | 모든 멤버 목록
G4FastVector< Type, N > 클래스 템플릿 참조

#include <G4FastVector.hh>

Public 멤버 함수

 G4FastVector ()
 
 ~G4FastVector ()
 
Type * operator[] (G4int anIndex) const
 
void Initialize (G4int items)
 
void SetElement (G4int anIndex, Type *anElement)
 

Private 속성

Type * theArray [N]
 
Type ** ptr
 

상세한 설명

template<class Type, G4int N>
class G4FastVector< Type, N >

G4FastVector.hh 파일의 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생성자 & 소멸자 문서화

template<class Type, G4int N>
G4FastVector< Type, N >::G4FastVector ( )
inline

G4FastVector.hh 파일의 5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FastVector< Type, N >::ptr, G4FastVector< Type, N >::theArray.

template<class Type, G4int N>
G4FastVector< Type, N >::~G4FastVector ( )
inline

G4FastVector.hh 파일의 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FastVector< Type, N >::ptr, G4FastVector< Type, N >::theArray.

멤버 함수 문서화

template<class Type, G4int N>
void G4FastVector< Type, N >::Initialize ( G4int  items)
inline

G4FastVector.hh 파일의 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 G4FastVector< Type, N >::ptr, G4FastVector< Type, N >::theArra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RPGPiMinusInelastic::ApplyYourself(), G4RPGPiPlusInelastic::ApplyYourself(), G4RPGKMinusInelastic::ApplyYourself(), G4RPGNeutronInelastic::ApplyYourself(), G4RPGProtonInelastic::ApplyYourself(), G4RPGAntiProtonInelastic::ApplyYourself(), G4RPGAntiSigmaPlusInelastic::ApplyYourself(), G4RPGAntiLambdaInelastic::ApplyYourself(), G4RPGSigmaPlusInelastic::ApplyYourself(), G4RPGXiMinusInelastic::ApplyYourself(), G4RPGAntiXiMinusInelastic::ApplyYourself(), G4RPGOmegaMinusInelastic::ApplyYourself(), G4RPGAntiOmegaMinusInelastic::ApplyYourself(), G4RPGAntiSigmaMinusInelastic::ApplyYourself(), G4RPGAntiNeutronInelastic::ApplyYourself(), G4RPGKPlusInelastic::ApplyYourself(), G4RPGKZeroInelastic::ApplyYourself(), G4RPGLambdaInelastic::ApplyYourself(), G4RPGAntiXiZeroInelastic::ApplyYourself(), G4RPGSigmaMinusInelastic::ApplyYourself(), G4RPGXiZeroInelastic::ApplyYourself(), G4RPGAntiKZeroInelastic::ApplyYourself(), G4RPGInelastic::CalculateMomenta(), G4RPGAntiSigmaPlusInelastic::Cascade(), G4RPGXiMinusInelastic::Cascade(), G4RPGAntiXiMinusInelastic::Cascade(), G4RPGAntiSigmaMinusInelastic::Cascade(), G4RPGAntiXiZeroInelastic::Cascade(), G4RPGXiZeroInelastic::Cascade(), G4RPGReaction::NuclearReaction(), G4RPGTwoCluster::ReactionStage(), G4RPGNeutronInelastic::SlowNeutron(), G4RPGProtonInelastic::SlowProton().

template<class Type, G4int N>
Type* G4FastVector< Type, N >::operator[] ( G4int  anIndex) const
inline

G4FastVector.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FastVector< Type, N >::ptr.

template<class Type, G4int N>
void G4FastVector< Type, N >::SetElement ( G4int  anIndex,
Type *  anElement 
)
inline

멤버 데이타 문서화

template<class Type, G4int N>
Type** G4FastVector< Type, N >::ptr
private
template<class Type, G4int N>
Type* G4FastVector< Type, N >::theArray[N]
private

G4FastVector.hh 파일의 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FastVector< Type, N >::G4FastVector(), G4FastVector< Type, N >::Initialize(), G4FastVector< Type, N >::~G4FastVector().


이 클래스에 대한 문서화 페이지는 다음의 파일로부터 생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