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4AttCheck.hh>
Public 멤버 함수 | |
G4AttCheck (const std::vector< G4AttValue > *values, const std::map< G4String, G4AttDef > *definitions) | |
~G4AttCheck () | |
const std::vector< G4AttValue > * | GetAttValues () const |
const std::map< G4String, G4AttDef > * | GetAttDefs () const |
G4bool | Check (const G4String &leader="") const |
G4bool | Standard (std::vector< G4AttValue > *standardValues, std::map< G4String, G4AttDef > *standardDefinitions) const |
Private 멤버 함수 | |
void | AddValuesAndDefs (std::vector< G4AttValue > *newValues, std::map< G4String, G4AttDef > *newDefinitions, const G4String &oldName, const G4String &name, const G4String &value, const G4String &extra, const G4String &description="") const |
void | Init () |
Private 속성 | |
const std::vector< G4AttValue > * | fpValues |
const std::map< G4String, G4AttDef > * | fpDefinitions |
정적 Private 속성 | |
static G4ThreadLocal G4bool | fFirst = true |
static G4ThreadLocal std::set < G4String > * | fUnitCategories = 0 |
static G4ThreadLocal std::map < G4String, G4String > * | fStandardUnits = 0 |
static G4ThreadLocal std::set < G4String > * | fCategories = 0 |
static G4ThreadLocal std::set < G4String > * | fUnits = 0 |
static G4ThreadLocal std::set < G4String > * | fValueTypes = 0 |
Friends | |
std::ostream & | operator<< (std::ostream &, const G4AttCheck &) |
G4AttCheck.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AttCheck::G4AttCheck | ( | const std::vector< G4AttValue > * | values, |
const std::map< G4String, G4AttDef > * | definitions | ||
) |
G4AttCheck.cc 파일의 5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nitDefinition::GetUnitsTable(), lightions::Init().
G4AttCheck::~G4AttCheck | ( | ) |
G4AttCheck.cc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AttCheck.cc 파일의 1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rror, fCategories, fpDefinitions, fpValues, fUnits, fValueTypes, G4cerr, G4endl, G4ThreadLocal, prin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toredSceneHandler::PreAddSolid().
G4AttCheck.hh 파일의 7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Definitions.
|
inline |
G4AttCheck.hh 파일의 6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pValues.
|
private |
G4AttCheck.cc 파일의 11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Categories, fStandardUnits, fUnitCategories, fUnits, fValueTypes.
G4bool G4AttCheck::Standard | ( | std::vector< G4AttValue > * | standardValues, |
std::map< G4String, G4AttDef > * | standardDefinitions | ||
) | const |
G4AttCheck.cc 파일의 3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ddValuesAndDefs(), G4UIcommand::ConvertTo3Vector(), G4UIcommand::ConvertToDimensioned3Vector(), G4UIcommand::ConvertToDimensionedDouble(), G4UIcommand::ConvertToString(), error, fCategories, fpDefinitions, fpValues, fUnitCategories, fUnits, fValueTypes, G4cerr, G4endl, G4UnitDefinition::GetCategory(), G4UnitDefinition::GetValueOf(), G4String::strip(),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XXXStoredSceneHandler::PreAddSolid().
|
friend |
G4AttCheck.cc 파일의 24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staticprivate |
G4AttCheck.hh 파일의 10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eck(), Init(), operator<<(), Standard().
|
staticprivate |
G4AttCheck.hh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4AttCheck.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ValuesAndDefs(), Check(), GetAttDefs(), operator<<(), Standard().
|
private |
G4AttCheck.hh 파일의 10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eck(), GetAttValues(), operator<<(), Standard().
|
staticprivate |
G4AttCheck.hh 파일의 10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
|
staticprivate |
G4AttCheck.hh 파일의 10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Init(), Standard().
|
staticprivate |
G4AttCheck.hh 파일의 10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eck(), Init(), operator<<(), Standard().
|
staticprivate |
G4AttCheck.hh 파일의 10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heck(), Init(), operator<<(), Stand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