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G3RotTable.hh>
Public 멤버 함수 | |
G3RotTable () | |
virtual | ~G3RotTable () |
G4RotationMatrix * | Get (G4int id) const |
void | Put (G4int id, G4RotationMatrix *matrix) |
void | Clear () |
Private 속성 | |
G3RotMatrixVector * | fRotVector |
G3RotTable.hh 파일의 5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G3RotTable::G3RotTable | ( | ) |
G3RotTable.cc 파일의 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otVector.
|
virtual |
G3RotTable.cc 파일의 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otVector.
void G3RotTable::Clear | ( | ) |
G3RotTable.cc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fRotVector.
G4RotationMatrix * G3RotTable::Get | ( | G4int | id | ) | const |
G3RotTable.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RotVector, G3RotTableEntry::GetID(), G3RotTableEntry::GetMatri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3toG4BuildPVTree(), GetTransform3D().
void G3RotTable::Put | ( | G4int | id, |
G4RotationMatrix * | matrix | ||
) |
|
private |
G3RotTable.hh 파일의 6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ear(), G3RotTable(), Get(), Put(), ~G3RotT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