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L2ExpVoxels.hh>
Public 멤버 함수 | |
CML2ExpVoxels (G4bool bHasExperimentalData, G4int saving_in_Selected_Voxels_every_events, G4int seed, G4String FileExperimentalData, G4String FileExperimentalDataOut) | |
~CML2ExpVoxels (void) | |
void | add (G4ThreeVector pos, G4double depEnergy, G4double density) |
void | add (const G4Step *aStep) |
std::vector< Svoxel > | getVoxels () |
G4int | getMinNumberOfEvents () |
G4int | getMaxNumberOfEvents () |
G4bool | loadData () |
void | setRecycling (int recycling) |
void | saveResults (void) |
void | resetNEventsInVoxels () |
Private 멤버 함수 | |
void | saveHeader () |
void | calculateNormalizedEd (std::vector< Svoxel > &voxels) |
ML2ExpVoxels.hh 파일의 5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CML2ExpVoxels::CML2ExpVoxels | ( | G4bool | bHasExperimentalData, |
G4int | saving_in_Selected_Voxels_every_events, | ||
G4int | seed, | ||
G4String | FileExperimentalData, | ||
G4String | FileExperimentalDataOut | ||
) |
ML2ExpVoxels.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bHasExperimentalData, fullFileIn, fullFileOut, maxZone, minZone, nParticle, nRecycling, nTotalEvents, saving_in_Selected_Voxels_every_events, seedName, CLHEP::Hep3Vector::set().
CML2ExpVoxels::~CML2ExpVoxels | ( | void | ) |
ML2ExpVoxels.cc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hi2Factor, nVoxelsgeometry, startCurve, stopCurve.
void CML2ExpVoxels::add | ( | G4ThreeVector | pos, |
G4double | depEnergy, | ||
G4double | density | ||
) |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Convergence::add().
ML2ExpVoxels.cc 파일의 1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particle::dir, dose, G4Track::GetDefinition(), G4Material::GetDensity(), G4VPhysicalVolume::GetLogicalVolume(), G4LogicalVolume::GetMaterial(), G4StepPoint::GetMomentumDirection(), G4ParticleDefinition::GetPDGEncoding(), G4StepPoint::GetPhysicalVolume(), G4StepPoint::GetPosition(), G4Step::GetPreStepPoint(), G4Step::GetTotalEnergyDeposit(), G4Step::GetTrack(), CLHEP::Hep3Vector::getX(), CLHEP::Hep3Vector::getY(), CLHEP::Hep3Vector::getZ(), int(), Sparticle::kinEnergy, maxZone, minZone, Sparticle::nPrimaryPart, nRecycling, nTotalEvents, nVoxelsgeometry, Sparticle::partPDGE, pos, Sparticle::pos, Sparticle::primaryParticlePDGE, saveResults(), saving_in_Selected_Voxels_every_events, Sparticle::volumeId, Sparticle::volumeName, voxels.
ML2ExpVoxels.cc 파일의 28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hi2Factor, d2, n, nCurves, startCurve, stopCur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aveResults().
G4int CML2ExpVoxels::getMaxNumberOfEvents | ( | ) |
ML2ExpVoxels.cc 파일의 23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 n, nVoxelsgeometry, voxel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Convergence::convergenceCriteria().
G4int CML2ExpVoxels::getMinNumberOfEvents | ( | ) |
ML2ExpVoxels.cc 파일의 2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ML2ExpVoxels.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voxels.
ML2ExpVoxels.cc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bHasExperimentalData, chi2Factor, Svoxel::depEnergy, Svoxel::depEnergy2, Svoxel::depEnergyNorm, Svoxel::depEnergyNormError, Svoxel::expDose, fullFileIn, G4endl, CLHEP::Hep3Vector::getX(), CLHEP::Hep3Vector::getY(), CLHEP::Hep3Vector::getZ(), Svoxel::halfSize, headerText1, headerText2, in, joule, kg, maxZone, minZone, nCurves, Svoxel::nEvents, nVoxelsgeometry, pos, Svoxel::pos, resetNEventsInVoxels(), CLHEP::Hep3Vector::setX(), CLHEP::Hep3Vector::setY(), CLHEP::Hep3Vector::setZ(), startCurve, stopCurve, Svoxel::volumeId, voxel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Convergence::CML2Convergence().
void CML2ExpVoxels::resetNEventsInVoxels | ( | ) |
ML2ExpVoxels.cc 파일의 1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 nVoxelsgeometry, voxel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Convergence::convergenceCriteria(), loadData().
|
private |
ML2ExpVoxels.cc 파일의 24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hi2Factor, fullFileOut, G4endl, headerText1, nCurves, seedName, startCurve, stopCurv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aveResults().
ML2ExpVoxels.cc 파일의 26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alculateNormalizedEd(), fullFileOut, G4endl, int(), joule, kg, mm, nTotalEvents, saveHeader(), seedName, voxels.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CML2Convergence::saveResults().
ML2ExpVoxels.hh 파일의 6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nRecycling.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Convergence::CML2Convergence().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8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 loadData().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7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NormalizedEd(), loadData(), saveHeader(), ~CML2ExpVoxels().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 loadData().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 saveHeader(), saveResults().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Data(), saveHeader().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loadData().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CML2ExpVoxels(), loadData().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7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CML2ExpVoxels(), loadData().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NormalizedEd(), loadData(), saveHeader().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8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CML2ExpVoxels(), setRecycling().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CML2ExpVoxels(), saveResults().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getMaxNumberOfEvents(), loadData(), resetNEventsInVoxels(), ~CML2ExpVoxels().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CML2ExpVoxels().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ML2ExpVoxels(), saveHeader(), saveResults().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NormalizedEd(), loadData(), saveHeader(), ~CML2ExpVoxels().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alculateNormalizedEd(), loadData(), saveHeader(), ~CML2ExpVoxels().
|
private |
ML2ExpVoxels.hh 파일의 7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add(), getMaxNumberOfEvents(), getMinNumberOfEvents(), getVoxels(), loadData(), resetNEventsInVoxels(), saveResul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