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RandBreitWigner.h>
Public 멤버 함수 | |
RandBreitWigner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a=1.0, double b=0.2) | |
RandBreitWigner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a=1.0, double b=0.2) | |
virtual | ~RandBreitWigner () |
double | fire () |
double | fire (double a, double b) |
double | fire (double a, double b, double c) |
double | fireM2 () |
double | fireM2 (double a, double b) |
double | fireM2 (double a, double b, double c) |
void | fire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
void | fire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double a, double b) |
void | fire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double a, double b, double c) |
double | operator() () |
double | operator() (double a, double b) |
double | operator() (double a, double b, double c) |
std::ostream & | put (std::ostream &os) const |
std::istream & | get (std::istream &is) |
std::string | name () const |
HepRandomEngine & | engine () |
double | flat () |
double | flat (HepRandomEngine *theNewEngine) |
void | flat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
void | flatArray (HepRandomEngine *theNewEngine, const int size, double *vect) |
정적 Public 멤버 함수 | |
static double | shoot (double a=1.0, double b=0.2) |
static double | shoot (double a, double b, double c) |
static double | shootM2 (double a=1.0, double b=0.2) |
static double | shootM2 (double a, double b, double c) |
static void | shoot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
static void | shoot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double a, double b) |
static void | shootArray (const int size, double *vect, double a, double b, double c) |
static double | shoot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a=1.0, double b=0.2) |
static double | shoot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a, double b, double c) |
static double | shootM2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a=1.0, double b=0.2) |
static double | shootM2 (HepRandomEngine *anEngine, double a, double b, double c) |
static void | shootArray (HepRandomEngine *anEngine, const int size, double *vect) |
static void | shootArray (HepRandomEngine *anEngine, const int size, double *vect, double a, double b) |
static void | shootArray (HepRandomEngine *anEngine, const int size, double *vect, double a, double b, double c) |
static std::string | distributionName () |
static void | setTheSeed (long seed, int lux=3) |
static long | getTheSeed () |
static void | setTheSeeds (const long *seeds, int aux=-1) |
static const long * | getTheSeeds () |
static void | getTheTableSeeds (long *seeds, int index) |
static HepRandom * | getTheGenerator () |
static void | setTheEngine (HepRandomEngine *theNewEngine) |
static HepRandomEngine * | getTheEngine () |
static void | saveEngineStatus (const char filename[]="Config.conf") |
static void | restoreEngineStatus (const char filename[]="Config.conf") |
static std::ostream & | saveFullState (std::ostream &os) |
static std::istream & | restoreFullState (std::istream &is) |
static std::ostream & | saveDistState (std::ostream &os) |
static std::istream & | restoreDistState (std::istream &is) |
static std::ostream & | saveStaticRandomStates (std::ostream &os) |
static std::istream & | restoreStaticRandomStates (std::istream &is) |
static void | showEngineStatus () |
static int | createInstance () |
정적 Protected 속성 | |
static const long | seedTable [215][2] |
Private 속성 | |
std::shared_ptr< HepRandomEngine > | localEngine |
double | defaultA |
double | defaultB |
RandBreitWigner.h 파일의 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 |
|
inline |
|
virtual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inlinestatic |
RandBreitWigner.h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double CLHEP::RandBreitWigner::fire | ( | )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19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reArray(), operator()().
double CLHEP::RandBreitWigner::fire | ( | double | a, |
double | b | ||
)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2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alfpi, localEngine.
double CLHEP::RandBreitWigner::fire | ( | double | a, |
double | b, | ||
double | c | ||
)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2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localEngine.
RandBreitWigner.cc 파일의 2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RandBreitWigner.cc 파일의 26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re().
void CLHEP::RandBreitWigner::fireArray | ( | const int | size, |
double * | vect, | ||
double | a, | ||
double | b, | ||
double | c | ||
)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2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re().
double CLHEP::RandBreitWigner::fireM2 | ( | )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22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double CLHEP::RandBreitWigner::fireM2 | ( | double | a, |
double | b | ||
)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2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alfpi, localEngine, CLHEP::RandFlat::shoot().
double CLHEP::RandBreitWigner::fireM2 | ( | double | a, |
double | b, | ||
double | c | ||
)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24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localEngine, G4INCL::Math::max(), CLHEP::RandFlat::shoot(), tmp.
|
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19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RandExponential::shoot().
|
inlineinherited |
|
inlineinherited |
|
virtual |
CLHEP::HepRando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andBreitWigner.cc 파일의 29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faultA, defaultB, CLHEP::DoubConv::longs2double(), name(), CLHEP::possibleKeywordInput().
|
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26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Engine::get().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StaticRandomStates::restore(), CLHEP::RandGauss::restoreEngineStatus(), CLHEP::RandFlat::restoreEngineStatus(), CLHEP::RandGauss::saveEngineStatus(), CLHEP::RandFlat::saveEngineStatus(), CLHEP::RandGaussZiggurat::shoot(), CLHEP::RandExponential::shoot(), CLHEP::RandExpZiggurat::shoot(), shoot(), CLHEP::RandChiSquare::shoot(), CLHEP::RandBinomial::shoot(), CLHEP::RandGamma::shoot(), CLHEP::RandGauss::shoot(), CLHEP::RandFlat::shoot(), CLHEP::RandPoisson::shoot(), CLHEP::RandStudentT::shoot(), CLHEP::RandPoissonQ::shoot(), CLHEP::RandFlat::shootArray().
|
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26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get().
|
virtual |
CLHEP::HepRando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andBreitWigner.cc 파일의 3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
virtual |
CLHEP::HepRando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andBreitWigner.cc 파일의 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double CLHEP::RandBreitWigner::operator() | ( | double | a, |
double | b | ||
)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4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re().
double CLHEP::RandBreitWigner::operator() | ( | double | a, |
double | b, | ||
double | c | ||
)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fire().
|
virtual |
CLHEP::HepRandom(으)로부터 재구현되었습니다.
RandBreitWigner.cc 파일의 27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defaultA, defaultB, CLHEP::DoubConv::dto2longs(), name().
|
inlinestaticinherited |
|
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2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unMessenger::SetNewValue().
|
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29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CLHEP::RandGauss::restoreFullState(), CLHEP::RandFlat::restoreFullState().
|
staticinherited |
|
inlinestaticinherited |
|
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27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CascadeInterface::ApplyYourself(), G4HadronicProcess::PostStepDoIt(), G4CascadeInterface::Propagate().
|
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28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ventManager::DoProcessing(), G4EventManager::ProcessOneEvent(), CLHEP::RandGauss::saveFullState(), CLHEP::RandFlat::saveFullState().
|
staticinherited |
|
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2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CLHEP::StaticRandomStates::restore().
Random.cc 파일의 2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in(), G4MPImanager::SetSeed().
|
static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4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Engine::flat(), CLHEP::HepRandom::getTheEngine(), CLHEP::halfpi.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shootArray().
|
static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5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Engine::flat(), CLHEP::HepRandom::getTheEngine().
|
static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12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Engine::flat(), CLHEP::halfpi.
|
static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13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RandomEngine::flat().
RandBreitWigner.cc 파일의 9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hoot().
|
static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1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hoot().
|
static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11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hoot().
|
static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1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hoot().
|
static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18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hoot().
|
static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18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shoot().
|
static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70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alfpi, CLHEP::RandFlat::shoot().
|
static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8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Math::max(), CLHEP::RandFlat::shoot(), tmp.
|
static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14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alfpi, CLHEP::RandFlat::shoot().
|
static |
RandBreitWigner.cc 파일의 1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INCL::Math::max(), CLHEP::RandFlat::shoot(), tmp.
|
staticinherited |
Random.cc 파일의 30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RunMessenger::SetNewValue().
|
private |
RandBreitWigner.h 파일의 13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re(), fireArray(), fireM2(), get(), operator()(), put().
|
private |
RandBreitWigner.h 파일의 13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fire(), fireArray(), fireM2(), get(), operator()(), put().
|
private |
RandBreitWigner.h 파일의 13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