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include <string.h>
#include <assert.h>
클래스 | |
class | MarshaledObj |
class | MSH_IsSameClass< T, class > |
class | MSH_IsSameClass< T, T > |
매크로 | |
#define | MSH_ASSERT(X) {assert(X);} |
#define | MSH_HEADER_SIZE (sizeof(int)*2) |
#define | MSH_TOTALSIZE_OFFSET (sizeof(int)) |
#define | MSH_TYPECHOICE_OFFSET 0 |
#define | MSH_SET_TYPECHOICE(X) { memcpy(msh_buffer+MSH_TYPECHOICE_OFFSET,&(X),sizeof(int));} |
#define | MSH_SET_TOTALSIZE(X) { memcpy(msh_buffer+MSH_TOTALSIZE_OFFSET,&(X),sizeof(int));} |
#define | MSH_GET_TYPECHOICE(X, BUF) { memcpy(&(X), ((char*)BUF)+MSH_TYPECHOICE_OFFSET,sizeof(int));} |
#define | MSH_GET_TOTALSIZE(X, BUF) { memcpy(&(X), ((char*)BUF)+MSH_TOTALSIZE_OFFSET,sizeof(int));} |
ParN04/include/MarshaledObj.h 파일의 1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rshaledObj::MarshaledObj(), MarshaledObj::resizeBuffer().
#define MSH_GET_TOTALSIZE | ( | X, | |
BUF | |||
) | { memcpy(&(X), ((char*)BUF)+MSH_TOTALSIZE_OFFSET,sizeof(int));} |
ParN04/include/MarshaledObj.h 파일의 24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rshaledObj::MarshaledObj().
#define MSH_GET_TYPECHOICE | ( | X, | |
BUF | |||
) | { memcpy(&(X), ((char*)BUF)+MSH_TYPECHOICE_OFFSET,sizeof(int));} |
ParN04/include/MarshaledObj.h 파일의 2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rshaledObj::MarshaledObj().
#define MSH_HEADER_SIZE (sizeof(int)*2) |
ParN04/include/MarshaledObj.h 파일의 15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rshaledObj::MarshaledObj().
#define MSH_SET_TOTALSIZE | ( | X | ) | { memcpy(msh_buffer+MSH_TOTALSIZE_OFFSET,&(X),sizeof(int));} |
ParN04/include/MarshaledObj.h 파일의 22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rshaledObj::MarshaledObj(), MarshaledObj::marshalPrimitive().
#define MSH_SET_TYPECHOICE | ( | X | ) | { memcpy(msh_buffer+MSH_TYPECHOICE_OFFSET,&(X),sizeof(int));} |
ParN04/include/MarshaledObj.h 파일의 2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MarshaledObj::MarshaledObj().
#define MSH_TOTALSIZE_OFFSET (sizeof(int)) |
ParN04/include/MarshaledObj.h 파일의 18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define MSH_TYPECHOICE_OFFSET 0 |
ParN04/include/MarshaledObj.h 파일의 1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