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HepPolyhedron.h"#include "G4PhysicalConstants.hh"#include "G4Vector3D.hh"#include <cstdlib>#include <cmath>#include <cassert>#include "BooleanProcessor.src"#include "HepPolyhedronProcessor.src"함수 | |
| std::ostream & | operator<< (std::ostream &ostr, const G4Facet &facet) |
| std::ostream & | operator<< (std::ostream &ostr, const HepPolyhedron &ph) |
변수 | |
| const G4double | spatialTolerance = 0.01*nm |
| std::ostream& operator<< | ( | std::ostream & | ostr, |
| const G4Facet & | facet | ||
| ) |
HepPolyhedron.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Facet::edge, G4Facet::G4Edge::f, G4Facet::G4Edge::v.
| std::ostream& operator<< | ( | std::ostream & | ostr, |
| const HepPolyhedron & | ph | ||
| ) |
HepPolyhedron.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HepPolyhedronSphere::HepPolyhedronSphere(), HepPolyhedronTorus::HepPolyhedronTorus(), HepPolyhedron::RotateAround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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