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HepPolyhedron.h"
#include "G4PhysicalConstants.hh"
#include "G4Vector3D.hh"
#include <cstdlib>
#include <cmath>
#include <cassert>
#include "BooleanProcessor.src"
#include "HepPolyhedronProcessor.src"
함수 | |
std::ostream & | operator<< (std::ostream &ostr, const G4Facet &facet) |
std::ostream & | operator<< (std::ostream &ostr, const HepPolyhedron &ph) |
변수 | |
const G4double | spatialTolerance = 0.01*nm |
std::ostream& operator<< | ( | std::ostream & | ostr, |
const G4Facet & | facet | ||
) |
HepPolyhedron.cc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Facet::edge, G4Facet::G4Edge::f, G4Facet::G4Edge::v.
std::ostream& operator<< | ( | std::ostream & | ostr, |
const HepPolyhedron & | ph | ||
) |
HepPolyhedron.cc 파일의 7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HepPolyhedronSphere::HepPolyhedronSphere(), HepPolyhedronTorus::HepPolyhedronTorus(), HepPolyhedron::RotateAround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