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CLHEP/Units/SystemOfUnits.h>
#include "G4VSolid.hh"
#include "geomdefs.hh"
#include "G4RotationMatrix.hh"
#include "G4VTwistSurface.icc"
클래스 | |
class | G4VTwistSurface |
class | G4VTwistSurface::CurrentStatus |
class | G4VTwistSurface::Boundary |
class | G4VTwistSurface::G4SurfCurNormal |
class | G4VTwistSurface::G4SurfSideQuery |
struct | Intersection |
매크로 | |
#define | G4VSURFACENXX 10 |
함수 | |
G4bool | DistanceSort (const Intersection &a, const Intersection &b) |
G4bool | EqualIntersection (const Intersection &a, const Intersection &b) |
#define G4VSURFACENXX 10 |
G4VTwistSurface.hh 파일의 57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VTwistSurface::CurrentStatus::CurrentStatus(), G4VTwistSurface::DistanceTo(), G4VTwistSurface::DistanceToIn(), G4VTwistSurface::DistanceToOut(), G4TwistBoxSide::DistanceToSurface(), G4TwistTrapAlphaSide::DistanceToSurface(), G4TwistTrapParallelSide::DistanceToSurface(), G4VTwistSurface::CurrentStatus::ResetfDone().
|
inline |
G4VTwistSurface.hh 파일의 37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Intersection::distance.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wistBoxSide::DistanceToSurface(), G4TwistTrapParallelSide::DistanceToSurface(), G4TwistTrapAlphaSide::DistanceToSurface().
|
inline |
G4VTwistSurface.hh 파일의 37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E, CLHEP::mm, Intersection::xx.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TwistBoxSide::DistanceToSurface(), G4TwistTrapParallelSide::DistanceToSurface(), G4TwistTrapAlphaSide::DistanceToSurf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