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CLHEP/Units/PhysicalConstants.h>
#include "globals.hh"
#include "Randomize.hh"
#include "G4TwoVector.hh"
#include "G4ThreeVector.hh"
#include "G4RandomDirection.hh"
함수 | |
G4ThreeVector | G4LambertianRand (const G4ThreeVector &normal) |
G4ThreeVector | G4PlaneVectorRand (const G4ThreeVector &normal) |
G4double | G4RandomRadiusInRing (G4double rmin, G4double rmax) |
G4TwoVector | G4RandomPointInEllipse (G4double a, G4double b) |
G4TwoVector | G4RandomPointOnEllipse (G4double a, G4double b) |
G4ThreeVector | G4RandomPointOnEllipsoid (G4double a, G4double b, G4double 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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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G4RandomTools.hh 파일의 59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RandomDirection(), G4UniformRan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OpBoundaryProcess::DoRefle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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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line |
G4RandomTools.hh 파일의 8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CLHEP::Hep3Vector::cross(), G4UniformRand, CLHEP::Hep3Vector::orthogonal(), CLHEP::twop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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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4RandomTools.hh 파일의 11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bb, G4UniformRand, x, y.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llipticalCone::GetPointOnSurf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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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4RandomTools.hh 파일의 133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B(), G4UniformRand, G4INCL::Math::max(), CLHEP::twopi, x,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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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4RandomTools.hh 파일의 156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A(), B(), C(), G4RandomDirection(), G4UniformRand, G4INCL::Math::max(), CLHEP::Hep3Vector::x(), CLHEP::Hep3Vector::y(), CLHEP::Hep3Vector::z().
G4RandomTools.hh 파일의 101 번째 라인에서 정의되었습니다.
다음을 참조함 : G4UniformRand.
다음에 의해서 참조됨 : G4EllipticalCone::GetPointOnSurface(), G4CSGSolid::GetRadiusInRing().